스팀파워 충전은 의지충전

in #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진정한 스티미언이 되기 위해 열심히 로그인중인 @thebaek입니다. 오늘은 스팀파워에 대한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지나치게 미약하지만 가입후 일주일이 지난 요며칠 스팀파워가 증가했거든요. 충전되는 스팀파워덕에 @thebaek도 춤추게 하는군요.

일주일간의 스팀파워
정확히 말하자면 삼사일정도의 충전일겁니다. 현재 약 78STEEM 으로 올라가있네요. 일주일이 지난 후 생기는 스팀과 스팀달러는 모두 SP업으로 바꾸었습니다.

환전단계의 유불리가 있다고는 하지만 0.5STEEM의 숫자에서 한단계씩올라가다보니 그재미에 푹빠져 마켓을 이용하게되네요. 빠르니까요^^

생각보다 많은 액수의 코인이 모아진걸보니 다시한번 스팀잇의 파워에 놀라나자빠지겠습니다.

의지충전
스팀파워의 카운트가 올라가면서 생기는 변화는 비단 숫자라는것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좀더 쌓고 싶은 의지가 생기게 됩니다. 은근한 중독인것같슴니다. 각 보상에서 리턴되는 SP룰 기다리는 재미 또한 쏠쏠한것이죠. 현금으로 환전하기전까지는 스팀파워의 카운트를 올리는데 빠져드느것같군요.

미래가치
뉴비에게 스티밋의 고수분들은 스팀파워를 올리는데 투자할것을 주문하는 분이 많습니다. 그만큼의 보상에 유리함을 갖기 때문이겟죠. 달콤한 열매를 따기위해 밑거름을 잘 모아줘야겟죠.

하드포크 19와 스팀파워 숫자가 좀 올라가니 보트업에서 그나마 티가나더군요. 눈에보이니 더욱 의지가 생기는 현상이 나타나네요. 스팀잇의 미래가치를 위해 스팀파워 충전!! 에 투자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당신의 의지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지해 드리고
고투퍼슨 님께 추천드립니다.

지지와 응원 감사합니다
이곳도 사람사는 이치와 같아보입니다
칭찬받으니 힘이나네여

지지 합니다. 저도 보상 활용 방안 정리가 끝나는 대로 남는 스팀달러는 전액 파워로 바꿀 생극입니다. 더 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것도 중독같습니다 ㅋㅋㅋ 파워업!!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보팅파워 조절 잘 하세욥 50퍼로 떨어지면 진짜 회복하기도 힘들고 보팅 주기도 힘들고 엉엉 ㅠㅠ

주말이라고 필받아서 글을 많이 읽엇더니 ㅋㅋㅋ 제가 그상황이 되네요

스팀파워 충전은 파워업하는기분입니다!^^

박카스 두병씩 마시는 기분이랄까

열심히 하셔서 고래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richbaek님 나란히 함께 했으면 함니다

티끌모아 태산이죠~
화이팅 입니다.

언제 태산되나 싶다가도 올라가는 카운트에 빠져드네요 ㅋㅋ

저도 어제 스팀파워업을 한 번 해줬답니다!^^
미리미리 열심히 투자해놓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아직 저는 매우미약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업하는 기분이 쏠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몇시간전에 스팀파워업 했습니다! 스팀파워는 의지충전이라는 말 동의하네요! :)
저도 앞으로 스팀파워 충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저도 그리하려구용~^^ 공감되는 다짐글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