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스티미언 생각....

in #steem6 years ago
  1. 새내기 스티미언 처음생각
    보팅하기 싫은데 보팅하라고 한다
    내가 읽어보고 좋다는 공감이 있어야 보팅을 하는데 보팅하는 것도 귀찮다
    그렇다고 올라오는 모든 글들에 대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옥석을 가려가며 보팅하는 일은 직업도 아닌 이상에야 더욱 어려운일이다
    관심법을 가지고 들여다 보면야 모를까.......
    관심을 져버리게 되기 일쑤다

  2. 보팅 :
    이곳에 저같은 유저는 없을 듯 하다 하지만 저같은 유저도 유저다
    우선 보팅도 못한다
    보팅도 채굴이라고 하던데....
    요즘들어 아는 지인들만 그저 보팅하는 수준이다

  3. 보팅을 알고난 스티미언 생각
    보팅만 해도 수익이 난다는 것을 접한다
    글을 쓴다는 것은 모두들 너무 전문가들이라 감히 엄두가 안난다
    아직도 여전히...활동을 못한다
    요즘은 주변 지인 글부터 시간 되는데로 읽어보고 보팅하는 수준이다
    왜 나도 투자한 돈이 있으니 말이다 얼마가 됬던지...
    처음에 귀찮아 하던 내가 친구에게 권유도 해본다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으니 함 너도 보팅하고 참여해보라고...
    예전에 내 친구가 나에게 그랬듯이 말이다
    @주사위, 스달임대, 경매등등
    은근 기대도 되고...보팅하는 재미도
    스팀잇을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할 무렵...
    닫혀진 문들이 많아 아쉬어 글을 남겨본다...

    오늘은 후배에게 무어라고 하고 스팀을 사라고 해야하지?
    이곳엔 분명 나와같은 스티미언들도 있을 것이란 생각이든다
    점심시간을 할애한 초보 스티미언 생각...

Sort:  

말씀대로 적응하기 전까지 글을 쓰거나 리플달고 보팅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글을 올리시니 저 처럼 읽으면서 공감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저도 발전하게 되기 때문이죠.

글 감사히 일고 갑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음 저도 암것도 모르는데 막무가내로 해보기로 했답니다.
소나무님 화이팅입니다

저같은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했어요..아자 홧입니다...

왠지 굉장히 잘하실 분같습니다

재미붙일 만한 컨텐츠 계속 만들어 나가야죠.
소나무님도 자신만의 것으로 자리잡는 날이 오시기를 응원합니다.

네 맞아요
보팅하기 귀찮구, 포스팅하기는 더 어렵구...
많이 공감되네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네달밖에 안됐지만 최근 재미있는 시도들이 많이 사라진 것을 알수있네요. 이건 이래서 안되고 저건 저래서 안되고 이거 내가 싫어하고 저건 네가 싫어할 것 같고... 그저 각자의 길을 걸으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같이 가려 합니다.

그저 좀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공간으로 느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D

소나무님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