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간단한 마크다운 가이드, MARKDOWN GUIDE

in #steem7 years ago

@jiahn
스팀잇은 내가 더 오래했었는데
기능들은 @jiahn님이 훨씬 더 잘 사용하고 계셨군요 ^^

사실 방금전에 쓰셨던 아래글을 확인하고 저도 팔로우를 써봤네요 ^^

https://steemit.com/steem/@jiahn/4cbowb

그래서 타고 들어왔더니 또 이렇게 알짜 정보를
배웠으면 값을 내야죠
힘을 짜내서 풀봇 한 번 하고 갑니다 ^^

Sort:  

아구..!! @sochul 님이 방문해주시다니.!!
저도 아직 부족하고 모르는 부분 많은데 @sochul 님이 좋게 봐주시는거 같네요ㅎㅎㅎ
팔로우도 예쁘게 써주시니~넘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틈틈히 알짜 정보 가져와야겠네요~!
감사해요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