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10% 디스카운트 타이밍!

in #steem7 years ago

K-001.png

해외에서는 라이트코인이 폭등하는 모양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사기를 좀 두려워하는 상황이구요

스팀(게임플랫폼)에 라이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떠서 폭등한다네요.

여기서 안전하게 투자를 하는 방법은

라이트코인을 한국 원화로 사서 ( 9% 할인 )

해외 시장에 팝니다. 그리고 한국내 프리미엄이 있는 XMR등으로 가져와서 ( 1.83% 이득 )

한국에서 팔고 그 돈으로 비트코인을 삽니다. ( 0.74% 할인 )

요새 한국정부가 규제 내용으로 뉴스를 때리는데

단기적인 하향은 있을지언정 코인판 자체의 상승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느리더라도 다시 한국 프리미엄은 낄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 보관 후 한국 프리미엄이 20%쯤 꼈을때만 팔아도 상당히 괜찮겠죠.

물론 다시 비트코인을 사지 않고 원화로 이익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아침에 뉴스 터치고 급락했을때 사려고 했는데 은행잔고를 옮기기도 전에 다시 복구 되네요.

지금 다시 추락한 것은 해외시장에도 한국발 뉴스가 번역되어 올라갔기 때문이라고 어떤 채팅방에서는

그러더라구요. ㅎㅎ 뭐 납득가는 이유라 적어봅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코인투자 되시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한국 프리미엄 때문에 현금을 들고 직접 외국까지 나갔다 오는 경우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외국 거래소가 수수료도 더 싸다고 하고요.

와 직접 다녀오는 분들은 비행기 값보다 많이 투자하신 분들이겠죠? 부럽습니다. 그런데 달러만 있으면 오프라인에서 외국 거래소에 입금을 할 수 있을까요? 한국인도요?

해외계좌가 없어도 가능한가요?

은행계좌는 필요 없구요 해외 거래소 계정은 있어야겠죠 ㅎㅎ 지금은 프리미엄 차이가 많이 줄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