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는 신선하고 맛있다.

in #steem6 years ago

이 새롭고 맛있는 음료 나는 나 자신을 만든다. 그리고 나는 아주 맛좋은 것을 마신다 긍정과 추위는 우리가 우유, kukubima sachets와 물을 준비하고, siapin esbatu를 잊지 않는 즐거운 쉬운 방법으로 우리 목구멍을 만든다.
고마워.
이 새롭고 맛있는 음료 나는 나 자신을 만든다. 그리고 나는 아주 맛좋은 것을 마신다 긍정과 추위는 우리가 우유, kukubima sachets와 물을 준비하고, siapin esbatu를 잊지 않는 즐거운 쉬운 방법으로 우리 목구멍을 만든다.
고마워.이 새롭고 맛있는 음료 나는 나 자신을 만든다. 그리고 나는 아주 맛좋은 것을 마신다 긍정과 추위는 우리가 우유, kukubima sachets와 물을 준비하고, siapin esbatu를 잊지 않는 즐거운 쉬운 방법으로 우리 목구멍을 만든다.
고마워.

image

image

image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