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매우 강한'태풍에 대비하고 기업은 운영을 억제합니다. 한국에 태풍 경보가 발령되면서; 사업을 중단하기 위해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2 years ago

image.png

2022년 9월 4일 교도가 촬영한 이 사진에서 일본 오키나와 현 나하에서 태풍 힌남노르가 가져온 강풍으로 쓰러진 가로수가 보인다. (사진제공: Kyodo/ via REUTERS)
태풍 힌남노르가 월요일 한국에 상륙하면서 항공편 결항, 일부 사업 운영 중단, 학교 휴교 등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Uploading image #2...

폭우와 강한 바람이 남쪽을 강타했으며 태풍은 시속 24km(15mph)의 속도로 북쪽으로 이동했습니다. 힌남노르호는 월요일 늦게 제주도 앞바다에 상륙한 후 화요일 일찍 부산의 남서쪽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윤석열 사장은 '매우 강함'으로 분류된 태풍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라고 당국에 지시한 지 하루 만에 비상대기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기상청은 “태풍의 영향으로 화요일까지 전국에 매우 강한 바람과 많은 비가 예상되며, 해안 지역에는 폭풍과 쓰나미와 함께 매우 높은 파도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KMA의 예보에 따르면 힌남노르는 북동쪽으로 일본 삿포로를 향하고 있다.

한국은 태풍을 보통, 강함, 매우 강함, 매우 강함의 4단계로 분류하고 있으며, 힌남노르는 '매우 강함' 태풍으로 우리나라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분류에 속하는 태풍은 최대 풍속이 초당 53미터입니다.

제주 남부에 이어 광주·부산·대구·울산 등 남부지방에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1일 태풍 경보를 4단계 최고로 격상했다. 5년 만의 시스템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