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알아보는, 스팀달러와 스팀파워!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7 years ago (edited)

간단하게 알아보는, 스팀달러와 스팀파워!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496898105512.jpeg

스팀에서 자주 들어보는 말중에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라는 말이 있죠~!
스팀달러와 스팀파워에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제가 지금까지 스팀을 하면서 느꼈던 것들이에요!

1496886633817.png

스팀잇에 로그인하셔서 들어가시면 글쓰기 버튼이 있어요~점점 스팀잇 글쓰기에 익숙해 질때쯤...엇?! 아래쪽에 REWARD라고 써져있는 부분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IMG_6858.PNG

스팀잇에서 글쓰기로 보상받을 수 있는 것들로 '스팀달러'와 '스팀파워' 두가지가 있는데요~보상 받을 수 있는 비율을 설정할 수 있는 거였어요ㅎㅎㅎ
Rewards : Default (50% / 50%) 으로 되어있네요! 이건 가만히 냅둬도 저절로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를 반반씩 나눠서 보상받을 수 있게 이미 설정이 되어있는거에요^^
스팀달러의 좋은 점은 폴로닉스 코빗으로 옮겨서 실질적으로 코인판에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코인거래로 이득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반반전략으로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https://steemit.com/steemit/@jiahn/3t4xdc

위에 포스팅 링크는 스팀달러를 폴로닉스 비트코인으로 옮기는 방법이에요~참고해주세요!

1496886800190.png

하지만 반반이 싫으신 분들은 '스팀파워' 100%로 설정하셔서 보상비중을 다르게 바꾸실 수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 글을 쓸때 반반이 좋아보여서 무조건 반반으로 설정해 놓고 글을 썼었는데요~~결국은 스팀파워가 오르지 않으니 글을 열심히 써도 보팅을 적게 받더라구요

IMG_6860.PNG

그래서 스팀파워 100% 글쓰기를 추천드려요~스팀잇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수록 스팀파워를 더 많이 모으셔서 나중에 스팀에서 유리하게 보팅을 받을 수 있게 해놓으셔야되요~그래서 달러보다는 스팀파워를 더 선호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스팀파워는 제가 보팅(좋아요)를 누를때도 사람들에게 보팅(좋아요)를 받을때도 크게 작용해요~! 서로서로 좋은 윈윈전략인거죠~!
장기적으로 스팀을 생각했을때 초반부터 미리 선점해 놓으려면 스팀파워를 먼저 모으시는게 더 유리하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결정은 이것저것 해보신후에 차차 결정해나가도 될거같아요^^

1496886899044.png

포스팅을 일주일동안 열심히 하시면 일주일이 되는날 여태껏 모아놨던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를 보상받으실 수 있어요!
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후 Wallet을 클릭해주시면 제가 보상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1496887089943.png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를 분배 잘하셔서 앞으로 더 좋은 스팀만들어가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요~안뇽!ㅎㅎㅎ

Sort:  

Damn. I am not understand here any word.
Somebody, teach me Japanese :)

ohh..sorry I cant english well
but I effort to write english
Thank u
ps. Im korean :D

Then Hi from Ukraine xDD
Korean beutiful girl :))

wow good!
Thank u so much :D

Thank u Im korean :):)

그렇군요..몰랐던 사실을 알고갑니다..^^ 저도 스팀파워업을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이 1달러 미만일때는 글을 쓰실때 스팀파워100%로 하시고 글쓰시는게 더 이득이고 1달러 이상일 경우 50대50으로 하시고 글쓰는게 더 이득이라고 하네요~저도 최근에야 안사실이라~알맞게 판단하셔서 때에 따라 결정하셔도 될거같아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게 해결됐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저 비중 선택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몰랐었는데 덕분에 알아갑니다~

ㅎㅎ도움이 되셨다는 댓글 볼때마다 너무 뿌듯하네요~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스팀잇되세용^^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라 왜 제가 팔로우를 안했을까요. 그나저나 이건 이론이 좀 있습니다. 50% , 50%로 하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100% Steam Power보다 더 많이 축적된다는 나름의 실험결과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바꾸기 귀찮은 분들은 그냥 50:50으로 하시면 됩니다....(?)

저도 최근에야 알았네요!! 좋은 정보 실험! 감사합니다!!! 그소식듣고 바로 반반무로 바꿨어요^^

턱을 부여잡은 꽃봉오리 사진컨셉은 추천입니다.

핳ㅎㅎㅎ감사해요><

스팀잇과 우리모두를 위해 스팀파워100%꼭 해야하는 거였네요ㅎㅎ 좋은 팁 감사합니다.
업봇 꾹 누릅니다.

ㅎㅎㅎㅎㅎ업봇 감사합니다^^!!! 윈윈!ㅎㅎ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so much :)

지안님 덕분에 스팀잇을 좀 더 쉽게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니 좋네요~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443.25
ETH 2493.8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