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coin 24K Gold + Photoshop action~!!

in #steem7 years ago

Steem coin 24K Gold + Photoshop action

pixabay_steem_24k gold @designkoi-5.jpg

저번에 만들어 놓은 스팀코인 디자인에 골드느낌을 더욱 풍부하게 하기위해
이것 저것 검색을 해보다가 재밌는 걸 발견했습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action' 기능을 사용하는 건데요~
액션기능이란 쉽게 말해서 '자동화' 입니다.

단순반복 작업 (몇백개의 이미지를 같은 크기로 줄이는 일 등) 에서 주로 사용하는데
녹화버튼을 누르고 작업하면 순서가 기록이 돼서 다른 대상에도 똑같은 작업을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 한번만 누르면 말이죠~^^

그런데 말입니다..이런 기능을 활용해서 능력자 분들이 어떤 이미지에나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멋진 효과를 액션파일로 만들어 놓은게 있습니다~

구글링을 열심히 해보니 좋으면서 무료인 액션효과도 꽤 보였는데
제가 이번에 적용한 액션은 없더군요..언제나 그렇듯 이거다! 싶은건 유료라는..ㅜㅜ

금색 물이 뚝뚝 떨어지는 저런 느낌적인 느낌의 효과..
결국 만드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 기쁘게 유료로 구입했습니다~ㅎㅎ.. ㅎㅎㅎ

원래는 왼쪽 이미지였는데 간단하게 액션파일을 적용해서 30초 기다리니
오른쪽 이미지 처럼 바뀌었습니다~ㅎㅎ

아래 영상을 보고 따라해 본건데 잘되네요~^^

Sort:  

포토샵엔 참 신기한 기능이 많은 거 같아요. 학부생 때 디지털미디어학과 기초 수업 중 하나를 슬쩍 들었었는데 그 때 포토샵 한창 잘 배웠었는데... 지금은 다 까먹었네요;ㅡ ;

맞아요~ 안쓰면 잘 까먹어요.. 저도 새로운 버전에 있는 신기능은 잘 못쓰고 예전에 배웠던 익숙한 기능만 겨우 쓰고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