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n/kr] In the midst of confusion, there was a big change in the TOP 20 witness rankings. (혼란의 와중에, TOP20 증인순위에 나름 큰 변화가 있었네요.)

in #steem6 years ago

스팀 투표 DAY같은거 만들면 재미있겠네요. 일정기간 증인들이 자기의 생각을 어필하고 투표 할 수 있게 하는 ㅋㅋ 한 3달에 한번정도? 스팀잇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면서 확대되면 무척 재미있는 SNS가 되겠네요.

Sort:  

매달 증인 보고서를 만드는 증인들도 있습니다 ㅎ
다만... 결국 유권자들이 찾아봐야하는거라....
저도 지금은 그냥 쓰고 있는데
일반 다른 글과 조금 구분할 필요가 느껴져서 향후 단독 웹페이지를 만들어서 증인 보고서는 별도로 운영을 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좋은 생각 같습니다. 마치 상장기업이 분기보고서를 발행하듯, 최소한의 리포트 같은 것을 제공하면서 자신을 어필하면 좋겠지요. 증인투표율을 높이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주말 편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