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st of All Steem Based Projects / 스팀의 모든 프로젝트 리스트 (kr/en)

in #steem6 years ago

정리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스팀잇 프로젝트가 저렇게나 많았군요. 연재가 기대됩니다.^^

Sort:  

오오오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줄은 알았는데 정리하다보니까 너무 많네요...ㅋㅋㅋ 눈빠지는 줄... 손목아프고...ㅋㅋㅋ

너무 많아서 정말로 눈이 빠지겠어요
그래도 하나씩 알아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렇겠죠???ㅋㅋㅋ
보시고 재밌으실 만한거는 뺏어가셔서 리뷰해주세요. 저는 코딩쪽은 전혀 모르니 코딩 관련된 프로젝트들은 저는 절대 손 못대니까...ㅋㅋㅋ
언급한대로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잇과 함께 쓰면 유용할만한 것만 소개 할라니까..ㅋㅋㅋ 시간 되시면 부탁 드립니다~~~!! :)

시간날때 열심히 정리해주신 목록에서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그런데 리뷰까지는 어렵네용 ㅎㅎ

리뷰는 그냥 말씀드린거예요~ 신경 안쓰셔도 되요 ㅎㅎ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정리해논 보람이 있네요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