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사용하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7 years ago (edited)

독서모임에서 스팀잇(Steemit)을 알게 되어 어제 가입을 하고 인증 후 첫 포스팅을 쓰게 됐다.
요즘 하도 가상화폐로 떠들썩한데 SNS와 가상화폐 중 하나를 연결시켰다는 말에 호기심이 생겨서 참을 수가 없었음 ...
이제 겨우 스팀이니 스팀파워니 스팀달러니 기본적인 용어만 보고 있는 상황이지만 하다보면 곧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다.
이 짧은 글을 쓰고 작성하는 와중에도 헤맸다 ㅋㅋ
태그를 입력 안 하면 작성이 안되는구나!
내 생각보다 세상은 빠르게, 다양한 방법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 신기한 요즘이다.

Sort:  

안녕하세요 우주냥이에요! 먼저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반갑습니다 ㅎㅎ

같은 시기에 가입을 해서 함께 할 친구가 있어서 좋네요^^
저도 첫글 이제 막 남겼네용~ㅎ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같이 잘해봐요ㅋㅋ

보상은 스팀파워 100%로 하지 마시고 스팀파워 50 스팀달러 50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제가 올린 글 중에 계산하는 스프레드시트 올려놨으니 참고해주세요!

ㅋㅋ 몰빵이 좋겠지했는데 아닌가봐요
참고하겠습니다ㅎㅎ

가입인사 태그에 kr-join 다시면 환영 많이 해주실거에요
(kr-join 태그는 어디 등록 되어서 한번만 하는게 좋대요!)
그리고 뉴비일때 kr-newbie 태그 달면 좋다네요!

조인 태그도 있군요ㅎㅎ 오오
꿀팁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너무 신기한데, 아직은 너무 방대해보여서 참 공부해볼게 많은 것 같습니다 ^^

네 아직 처음이라 헷갈리는 게 많아요
일주일 지나서 보상을 받아봐야 좀 감이 올 것 같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할께요~
/ 팔로잉, 보팅 하고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