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돈끌어닷 부모 사기사건 정리글

in #steeck6 years ago


1998년 5월 경, 래퍼이자 방송인 마이크로닷 형제의 부모가 충청북도 제천시의 한 마을 사람들의 돈을 편취하여 뉴질랜드로 도주한 사건이 최근 언론에 언급되기 시작했다.


마이크로닷은 사실을 인지했음에도 적반하장식 태도로 사기 행각을 벌인 당사자인 마이크로닷 부모가 운영하는 식당이 성공하여 경제적으로 상당히 풍족하게 지냈다고 한다. 부모가 엄연한 지명수배자였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 자유롭게 입출국한 데다 방송까지 출연한다. 사기꾼만 잘사는 한국 클라스 ㄷㄷ..


마이크로닷의 큰아버지까지 피해를 입었다. 마이크로닷의 큰아버지는 MBN의 뉴스 8 보도에서 "당시 동생이 축사 2동에서 젖소 80여 마리를 키우던 농장을 정리하고 한밤 중에 도주했다"고 설명했다. 자신도 동생의 보증을 섰다 2억 원의 빚을 지게 된 신 씨는 "돈을 줬다는 사람들도 많이 전화가 (왔어) 나한테… 형이니까 갚아 달라고"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닷은 초기에 사실무근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가 다시 네티즌들에게 엄청 욕 먹고 사과문을 내는 마을돈끌어닷 ㅠㅠ


마이크로닷은 모든 방송에서 자진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한다”고 공식 입장문을 내놓았고 괜히 연인인 홍수현에게 까지 불똥이 튀는중이다. 마이크로닷과의 관계를 정리하라며 깽판을 치는 무뇌아들때문에 괜히 불쌍한 홍수현..


그 와중에 도시어부에서 마닷사태를 미리 통찰한 대선생이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 킹광규 선생님!!


과거 네티즌과 식사자리에서 부끄럽게 숨어 계셨던 광규 선생님.. 마이크로닷의 부모사기사건은 현재까지도 마이크로닷과 그의 가족들을 비난하는 비판여론만이 가득하다. 사건은 아직도 진행중으로 사기꾼들이 현지에서 성실하게 살고 있는 교민들 등쳐먹는 사건들이 앞으로는 사라졌으면 좋겠다.


Sort:  

Congratulations @thehowl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