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 :: # 스팀파워 # 스팀 #신기한 보팅 시스템

in #stea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두입니다:>

여전히 뉴비인 저에게는 스팀에서 너무 해볼게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아는 것이 힘이다! 가 아닌 돈이 힘이다! 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는 저이기에

스팀을 시작하려면 저의 이 미천한 계정에 밥을 떠먹여주는게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얼마 안되는 자본이지만 저의 1ETH를 스팀파워로!!!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스팀파워는 일종의 스팀잇에서의 영향력입니다.

스팀파워가 많으면 많을 수록 저의 좋아요(voting)가 더많은 이득을 주게 되지요!!!!!!:>:>:>

자본주의의 시대에서 더 많은 파워를!!! 쓰고싶습니다만.....

조금만해보기로...

a. 먼저 살포시 입금.... 준비를 위한 주소 생성입니다..

글.PNG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3천원까지 올라버리는 바람에 300개도 못받네여....

b. 1이더 입금완료... ㄷㄷㄷ

입금.PNG

c. 이로써 저의 파워는.... 오호 개미 주제에 제법이군요... 전투력이 300도안나오네요

입금3.PNG

d. 저희 전투력을 실험해보겠습니다
보팅1.PNG

보팅2.PNG

기존에는 voting이 0.01 스팀달라 였는데 (여기 단위가 맞는지 불확실하네요) 한번에 0.05 달라까지 올라갔습니다!

생각보다 약하긴하네요!!ㅠㅠㅠ

역시 자본주의를 이기려면 좀 더 필요하네요....

@ 많은돈도 아니지만 적은 돈도 아닌 양의 돈을 넣은 이유는 어쨌든 저도 스팀잇이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다음에 한번 저의 투자 가치관을 한번 말씀 드리고 서로 공유하면 좋을을 거같아서 말씀드리겠지만,

결국 블로그하면 홍보/돈 아니겠습니까!!!!!

글 하나하나 쓰는게 얼마나 노력의 산물인지 조금이라도 네xx블로그나 카페등을 해보신 분이면 절실히

느끼실겁니다 :<

글을 쓰는 재미도, 서로 공유하고 이해하는 재미도 있지만

"퀄리티=수익" 이라는 공식을 깨긴 힘들겠지요.

스팀잇이 차세대 트위터가 될지 페북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가장 가능성 있는 선두주자라고 생각하기에!

모두 같이 스팀밋!

:>:>:>

Sort:  

오호 지갑전사 파워업을 실행하셨군요

어디한번 저와 대결을....:>

저는 지금도 숫자 올려주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뭔가 착한 일 하는 것 같아서요~ㅎㅎㅎ

그리고 아이디 옆에 숫자가 아직 낮으시니 kr-newbie를 넣어주시면 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D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kr을 쳐야 되는것도 어제 배웟네요 ㅠㅠ

모두 같이 스팀밋!!!

1이더에 0.04정도 오르는군요!
저도 스팀파워에 투자 좀 해야될거 같네요...

열심히 글을써야겠어요!! 1일 2글 목표입니다!

우오 강해지셨군요(?)! 퀄리티 높은 글 쓰기가 쉽지않긴하지만요 ㅠㅠ

네 ㅠㅠ 생각보다 시간 소비를 많이해서ㅠㅠ 뉴비라 재밌긴한데 많은 분들이랑 친해지면 더 재밌을거 가타요 :>:>

수수료가 비싸서 다들 추천하지 않는 걸로 아는데 ㅎㅎ
간편하긴 하죠~ 저도 처음엔 ㅎㅎ

앗 수수료가 많나요?ㅠㅠㅠ 그냥 귀찮아서 바로 구매를..... :<

호두리더님 ㅎㅎ 요즘 글 정말 많이 쓰시네요 ! 좋은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