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신입입니다 이게 뭘까요

in #steam6 years ago

블로그인것 같기도하고 트위터인것 같기도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다 아닌것 같으면서도
이거하면 스팀파워 얻을수 있다고하던데 그것이 채굴인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여기근데 똑똑한분 많은것 같은데
같이서로 알아가실분 계십니까 똑똑

Sort:  

반갑습니다!!ㅎㅎ
이곳은...음 자신이 하고싶은 것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ㅋㅋ

오오 아무래도 잡소릴할것같습니다

우왓 kr 태그는 항상 붙여 주시구요 kr-join 태그를 달아서 정식 가입인사 해주시면 더 많은분들과 빨리 친해지실수 있을겁니다.. ^^

오 kr태그 꿀팁감사합니다

히릿님 웰컴ㅋㅋㅋ

앗 이모 댓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ㅠㅠ

ㅋㅋ히릿님 반갑습니다 친해져여! 저 연아입니다:)

오 연아님이당!!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ㅋ 저는 목성콜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