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시작

in #start7 years ago (edited)

2018년 1월.. 암호 화폐가 화두이고 관심도 많은 요즈음 블로그 활동을 하면 스팀을 준다는 소문을 듣고 시작합니다.

Jan 2018.. Crypto currency is so hot in thesedays, and I heard some news that blogging can earn steem coins, so I begin it.

안녕하세요 33살 수원사는 직장인 박재민입니다. (아래 사진은 거의 8년전 사진이네요..)
첫 인사드립니다. 제 첫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_<

Hello, I'm a 33 years old salary man living in korea suwon, jaemin park. (below picture was taken about 8 years ago..) It's my pleasure you come here and read my first article.

관심사는 게임(블리자드 빠 였는데 요즘 업비트를 더 자주 한다는.. 쿨럭), 모바일, 퇴사를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이고 건강에도 관심있습니다.
My interests are game(I was in favor of blizzard however, I'm being fallen in crypto currency trading.. ), the way how to finish labor, and health.

블로그를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아직 잘 모르겠는데 한땀한땀 여유날때마다 제가 관심있는 주제관련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 don't know well how to start blog, I'll try to split time and post something about subjects related /w my interest.

Sort:  

안녕하세요. 처음이시라면 @woo7739 님의 글들을 한 번 정독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또 태그는 kr- newbie, kr-join을 다시면 많은 분들이 반겨주실 겁니다!

@seul-ki
오오 조언 감사합니다. 그런데 wwo7739님은 안계시네요 ㅠ

아 Woo인데.. 제가 잘못썼네요!! 태그먼저 수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잘생기셨네요 환영합니다 ㅎㅎ

@dream3479
감사합니다 ~ 리즈 시절 때 사진이에요. dream님 프사의 고양이 귀여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