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봉 박두 "Starbucks 파우치를 아세요??"

in #starbucks6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unshineyaya7 Calligraphy_6.png

IMG_3068.jpg


Photo by tworld


제품 설명

스타벅스 RTD : 네이버 통합검색 2018-09-05 09-28-17.png

편의점등에서 살수 있는 스타벅스음료에 붙어 있는 바코드를 통해서 마일리지를 모아 응모 하여 월별 제한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그것 !! 7월 아이템 이였던 iPad 사이즈와 딱 맞는 파우치 !!

마일리지를 모아도 당첨이 안될 수 있지만, 저는 그래도 당첨이 꽤 잘 되는 편인가봐요? 그래도 한달에 1번은 당첨이 되니까요^^ 그래서 결국 득 했습니다.

개봉 박두

  • 박스는 안전 하게 한번 더 Starbucks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안에 들어 있는 박스도 일명 "뽁뽁이" 라고 불리우는 보호캡에 쌓여서 이벤트 박스에 쌓여서 배송 되어져 옵니다.

    starbucks_1.gif

  • 파우치는 무슨 명품 가방 오는 것 처럼 전용 케이스에 따로 들어 있습니다.
    정말 무슨 명품 가방 같은 느낌이네요^^;;;

    starbucks_2.gif

  • 이번에는 새로 나온 스타벅스 RTD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제품과 함께 동봉 되어서 옵니다.IMG_3077.jpg

  • 이게 이벤트죠 ! 상품과 그리고 커피도 마시고 ^^

    starbucks_2_1.gif

  • 합성피혁이긴 하지만 케이스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패드 파우치로는 제격 입니다!
    안그래도 패드 케이스를 따로 쓰지 않고 있는데, 잘 사용 해야 겠습니다.^^

    starbucks_3.gif

총평

매년 스타벅스 RTD 이벤트를 기다리고 항상 상품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9월에 발송 되는 이벤트 상품은 더 탐나는 상품인데 ㅠ,.ㅠ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스벅덕후로써
넘 부럽습니다~!!

ㅎ 비밀이지만. .. 8월 상품도 득 했습니다 !!! ㅋㅋ

8월달도 보여주세요 ㅋㅋ

아직 배송 중인데^^ 받으면 보여 드리겠습니다 !!! ㅎ

우앙~~ 정말 탐나는데요~~~ ^^

ㅎㅎㅎㅎ 실제 보시면 더 이쁩니다 !! ㅎ

오, 이거 꽤 괜찮네요

스벅은 마케팅 참 잘하는것 같습니다. 이 사람들 참...^^

와 대박!!! 저는 한번도 안되던데 ㅠ.ㅠ
일부러 막 편의점에가도 스벅만 먹었는데 흑흑...!!
근데 당첨안되는데도 계속하게 만드는 스벅의 마케팅이란..ㅎㅎ

넘부럽네용 ㅠ.ㅠ!!!
사은품치고는 퀄리티가 엄청 좋은거같아요 이뿌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