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33. Here I am with open arms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openarms.jpg

긴 긴 겨울이 지나고, 이젠 두 팔 벌려 봄을 환영합니다.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macrophotography

You have earned 5.7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4
Server time: 08:28:22
Account Level: 2
Total XP: 373.47/400.00
Total Photos: 27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4
And have also received a 0.2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음.. 저 꽃을 보니 마음이 차분해져요~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ㅠㅠ

아앗 그런 효과가.. 감사합니다. :)

이번 사진은 각도가 정말 좋네요 써니님~

오..머라이커 캐리가 예전에는 저렇게 젊었었나요?!ㅎㅎ
자꾸 저 못나가게 잡아두시는 음악링크가 많네요 ㅠ.ㅜ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ㅋㅋㅋㅋㅋ 아니 이 예쁜 꽃과 좋은 음악을 듣고 그런 슬픈 얘기를 ㅠㅠㅠ

꽃이 두팔 벌리고 정말 봄을 맞이하는 거 같아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ㅂ <

얼핏보고는 저 꽃사진이 그림인줄 알았어요 ㅎㅎ

ㅎㅎㅎ 저에게 그림 능력은 전무합니다.

꽃이름이 너무 궁금해요.ㅎㅎ
봄에 새싹이 나는 거처럼 나 필거야!!! 하는 게 보여서 넘 좋네요 ^^
연두색빛 나는 잎 색깔도 넘 좋고.ㅎ

감사합니다!! 이 꽃은 협죽도라고 사실 독성이 있어서.. 위험한 꽃이예요.
한국에서 사고도 한 번 있었고, 그래서 얼마 전 해운대 철길에 있던 이 꽃들이 다 베어졌어요.

차라리 많이 알려지면 좀 위험이 덜 할까 싶기도 하지만, 악용하면 문제인 꽃인데 의외로 길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이 꽃 이외에도 여기서 간혹 보이는 베리류 식물 하나도 (저희 집에도 잡초 처럼 펴서 찾아봤습니다.) 열매에 독성이 있다고 해서, 모르는 베리류는 안 건드려야 할 것 같아요.

긴 잎사귀를 팔로 표현하신거네요...
산뜻한 상상력임다.ㅎ

:) 공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 꽃이 너무 예쁜데 독성이 있군요....썸네일 사진보곤 그림대문인줄알았어요! ㅎㅎㅎㅎ

우왕.. 제 대문으로 써야 할까요? ㅋㅋㅋ

와.. 저렇게 예쁘고 고운 꽃에 독성이라니. 믿을 수가 없네요 +_+
사진이 정말 봄봄 해요!
(아부다비는 여름여름 하신 거겠지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부다비도 봄은 봄이죠. 오늘은 낮기온 31도였는데 다른 도시의 산에 갔더니 바람이 불어서 추웠어요.
근데 일요일 부터는 39도로 바뀌더라구요 ㅡ.,ㅡ 5월이 다가오나 봅니다.

독성은 아쉬운 부분이예요. 한국에선 몰라서 일어난 사고도 있었고, 반대로 악용한 사례도 있어서.. 사실 어떻게 보면 조경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은 것도 같은데 공기와 토양 정화에는 좋아서 생각보다 피어있는 곳이 꽤 있나봐요.
알고 조심하는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봄은 봄이었던 거였군요;;
5월에 39도라뉘 @@ 봄부터 에어컨 24시 필수가동이겠어요 ㅎㅎ 안그럼 살아갈 수가 없겠네요;;
오늘은 좀 일찍(?)자러가는 길에 써니님 댓글 발견! 그래서 또 외국사는 척 대댓글 투척하고 갑니다 ㅎㅎㅎ

네 3월 말 부터 에어컨 틀고 있었어요. 2월까진 전기 담요를 쓰고 있었는데 -. -; 뭐 이렇게 훅훅 변하는지.
그런데 여긴 지역 냉방이라 에어컨을 쓰지 않는 12~2월에도 유지 비용이 나가서 차라리 에어컨 트는게 돈이 덜 아까운 기분도 들어요. ㅋ

헉... 지역냉방이라니 그런말은 생전 처음들어 보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더운나라는 더운나라로군요. 봄이 거의 없이 겨울에서 바로 여름으로 가버리나 보네요 ㅠㅠ

Realsunny님~ 4월 스사모 사진 콘테스트 1위 수상 축하드립니다. ^^
다음달 심사위원이 되신 것도 축하드리구요~~

상금 15 SBD 송금 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달 심사위원 ㅜㅜ 엄청 부담스럽네요. 그때까지 또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