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 싱가폴 센토사 W호텔 물놀이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IMG_3821.jpg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8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합니다.

mango_line.png

8월 하면 뭐니뭐니해도 휴가의 계절이죠. 그리고 더운 날씨에는 물놀이가 최고! 그래서 물놀이 하러 갔을 때 사진을 데려왔어요. 싱가폴 센토사에 있는 W호텔 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신나게 물놀이 하고 비치 의자에서 쉬면서 책을 읽다가 하늘이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사진에서 여유가 느껴져서 좋아요.

mango_sign.gif

Sort:  

@dazzlingmango@promisteem과의 독서 약속 잊지 않으셨죠?~ 잊지 마시라고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dazzlingmango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바이트볼 > 스팀달러 로 환전도 해드립니다 ㅎㅎ

이거 하고픈데 스팀잇 최근에 가입해서 안됩니당 ㅠㅠ

콘테스트에 응모할만한 사진이네요...
신선하네요!!!

저 앞에 빨간꽃달린 나무들
여기 필리핀에서도 흔한 꽃나무인데
혹시 이름을아시는지요...ㅋㅋ??

필리핀에 저런 나무가 흔하군요! 이름 모릅니다 ㅋㅋㅋ

멋진곳이네요 ^^
싱가폴 함 놀러가야하는데 ㅎㅎ..

싱가폴 겨울에 가기 좋아요 한국 추울때! ㅎㅎㅎ

시원시원하네요~

달력사진 콘테스트라는게 있군요?!

You received 13.0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24. Congrats!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