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아재가 뽑은 블록체인 뉴스 TOP5 (2018.04.11)

in #ssin-news7 years ago

인터넷에,, 글 쓰면 돈주는 알바 같이 설명을 종종 해놓은 글을 보면
장미빛 희망으로 글만 써서 생업으로 삼을 수 있을 것 같은 인상을 받았는데, 알면 알수록 비전이 보이기도 안보이기도 더 어려운 분야인것 같네요.. ㅠㅠ 글 잘보고 갑니다~^^

Sort:  

스팀잇 말씀이신가요?
생업으로 삼으려면 다른 전문직업과 마찬가지로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글솜씨를 선천적으로 타고났다면 모를까..저같이 절대적인 독서양이 부족한 사람은 어휘력이 부족해서 에로사항이 많네요. ㅎㅎ
저도 매력적인 어휘, 문장, 글을 쓰시는 분들이 부러울 때가 많네요.
화이팅이예요!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작가신가.. 싶은 문장력, 필력이 눈에 띄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독서양이 있다고 하기 민망한 터라 글쓰는 수준이 중딩 같아요.. 이런 글이 살아남을까 싶기도 하구요 ㅠㅠ 부러워요 맞아요 부러워요 ㅠㅠ 화이팅해요!! 조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98.13
ETH 2704.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