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7 일곱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ssin-diary7 years ago (edited)

Seventh day
커피아재(@ssin)'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꾸미기_20170318_233310.jpg
Photo by. @ssin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앤(@anne.sophie)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겠습니다.


COSINT(@kilu83)님께 바톤을 넘겨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히는 코신트팀의 뮤짬님이 되겠네요. 암호화폐 관련 글을 매일 올려주고 계시고, 최근에 스팀파워를 올리신 이후에 보팅을 통해 나눔을 행하고 계시네요. 그리고 포스팅을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고 계신 분들입니다. 항상 암호화폐 관련 정보글을 통해 만나뵈었기에 저에게 바톤을 넘기셨던 앤(@anne.sophie)님이 그러했듯 코신트팀의 일원이 아닌 류짬님 개인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의사를 여쭤보았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네요.
류짬님의 7개의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7 day challenge를 마치며, 한 때 '바이크와 DSLR(사진)이 있는 홀로 떠나는 여행'에 로망이 있어 사진에 관심이 있었지만 바이크는 연습과정에서 너무 위험해서 포기하였고, DSLR(사진)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흥미를 잃게 되었네요. 그래서 이번 흑백사진 참여는 좋은 사진에 포커싱을 둔 것이 아니라, 저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에 집중하였습니다.

설명을 하면 룰이 있지만 오늘 마지막 사진은 저의 왼손 약지의 문신을 보여드리기 위한 사진입니다. 십 여년 전에 누군가와 이별을 경험하고 결혼할 여자가 아니면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새긴 문신이었는데, 다행히 결심은 지켜졌고 9년 전에 만난 4차원 소녀(!?)와 결혼에 골인하여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제 포스팅에 한 번씩 등장하는 사서줌마가 그 소녀구요. 하하

이것으로 저의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Thanks for comment.
Have a nice day^^

와...멋있어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흑백 사진 챌린지 생각보다 좋은 시간이었네요. 하하
오늘은 무슨 사진을 올려야하지 하며 고민도 해보고 하드에 그냥 담겨있는 과거 사진들을 한 번 둘러보기도 하고^^
@jeffoto님도 도전해보셔요! ㅎㅎ

Hi there. I like your blog.

Can I feature your photo's for my project Random Art of Kindness?
It would look something like this, only with more of your photo’s in another gallery style picture. You can check some examples I did on #randomartofkindness


If you are ok with it I will make a post featuring your photo's.

감사합니다~! ㅎㅎ
하지만 뮤짬이 아니라 류짬입니다!ㅋㅋㅋ
오늘부터 사진을 찍으러 다녀봐야 겠군요 ㅎㅎ

끄엌...죄송합니다 ㅜ.ㅜ
이런 실례를...방금 수정하였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류짬님^^

의미있는 문신이네요~
반지같아요. 멋져요. 시계도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결혼반지를 저의 새끼손가락(와이프의 검지손가락) 사이즈에 맞췄는데, 커피를 만들다보니 손을 자주 씻어야 해서 사서줌마가 저의 결혼반지까지 양손에 약지, 검지에 두개 끼고 다닙니다. ㅎㅎ 화이트골드, 로즈골드로 했었거든요^^

오나무님 흑백사진 매일 이렇게 들러주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전 결혼반지 착용 금지령이라 끼고 싶어도 못 낀다는..부럽네요~

끄잉..결혼반지 착용 금지령은...무엇인가요?

훌쩍...덤벙거리고 3번을 잃어버렸다가 찾아서...금지령으로 반지 못낀지가 10년은 된 것 같아요. 이제 맞기나 할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커피아재님! 7일간의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치셨네요~! 축하드려요!!!
제가 매일매일 못 놀러오고 하루에 몰아서 놀러오게 되었네요ㅠ 매일매일 응원해드리고 싶었는데!
손가락에 문신 멋있어요~ 의미 때문에 더욱 멋있는 것 같아요 ㅎㅎ 4차원 소녀와 커피아재님의 사랑!! (문신은 어떤 무늬에요~?)
문신과 시계와 셔츠 소매가 매우 멋져요. 커피아재님 멋쟁이실 것 같아요 ㅎㅎ
@kilu83 님의 챌린지도 나중에 한 번 놀러가봐야겠어용 :)

그러게요 앤님이 한 번도 안오시는 것 같아 많이 바쁘신가 했네요^^
일 때문에 바쁘면 좋은거 맞죠!? ㅎㅎ
옛날엔 깔롱(?)많이 부리고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그냥 옆구리에 튜브두른 아저씨입니다. ㅎㅎ
계신 곳에도 비나 눈 오고 있죠? 감기 조심하시고 빗길 조심하셔요^^

일 때문에도 바쁘고, 개인적인 일로도 바쁘고, 이번 주말은 다음주 월요일에 있는 발표 때문에 바쁘네요ㅜㅜ 자료 만들다가 잠깐 짬내어 댓글 달러 왔어용 :) 월요일에 발표만 끝나고 또 놀러올게요!

이번 주말에도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발표준비 하고 계실 것 같네요.
화이팅하시고 다음주에 있을 발표 잘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아재님! 어제 발표 잘 마쳤어요~ 저녁 8시 발표였는데 갑자기 7시로 당겨져서.... 저녁을 걸렀지만, 무사히 잘 마쳤어요+_+ 집에 와서 놀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별로 놀지도 못 하고 바로 쓰러졌어요ㅜㅜ
응원해주신 덕분에 잘한 것 같아요! 조만간 놀러올게용! 좋은 저녁 시간 보내세요~

발표 무사히 마치셨다니 다행입니다^^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바쁘게 사시는 것 같아요. ㅎㅎ
멀리서 랜선을 통해서지만 응원할게요^^

손이 너무 이쁘셔서 만질뻔했네요(사서줌마님 죄송합니다 ㅎㅎ)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끄잉! ㅎㅎ 파치아모님 안녕하세요~
포스팅 구경하러 들려야 하는데 요새 매장일은 바쁘고, 곧 메뉴변경(가격인상!?) 준비중이라 못 들리고 있네요. 여유시간이 있으면 스팀매수를 위해 차트보고 있다보니..하락할 때보다 상승할 때 매수하는게 더 어렵네요.
파치아모님도 좋은 밤 되시구요! 급한 일 마무리되면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꾸벅!)

저는 포스팅하는게 도움될만한게 없어서 ㅎㅎ 천천히 들리셔서 보셔도 됩니다~^^
여러준비로 바쁘실거같은데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84.95
ETH 2351.9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