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미투 운동(Me Too Movement)에 대한 이야기.

in #ssin-diary6 years ago

요즘 뉴스를 통해 미투운동과 관련된 기사를 볼때마다 눈쌀이 찌푸려지더군요 ㅠ


아 그리고 씬님 ! 저도 의경 복무를 했습니다 ㅎㅎ
또 저도 머리가 복잡할때마다 머리를 미는데 이런 공통점이 있네요 ㅎㅎ

전에 썻던 글인데 제 대머리 사진이 마지막에 있습니다 ㅎㅎ
대머리와 성공의 상관 관계

얼른 건강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

Sort:  

끄잉!! 제가 조금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데.. 혹시나 그런 날이 온다면..
전 풍성충이 되기 위해 심으려고요. 하하.
부산 센텀에 3천모에 8백이던가..유명한 사람이 있다는 정보도 입수해뒀습니다.. 하하

대머리 포스팅 경악(?)하며 잘 보았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