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네오(NEO) 창립자 다홍페이와 업비트 거래소 이야기. (about GAS)

in #ssin-crypto6 years ago

저도 커피아재님의 관점과 같아요. 다홍페이의 섣부름이 오히려 독이 된듯한. 물론 없비트가 잘했다는건 아닙니다만. 저는 이번 사건은 업비트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Sort:  

하양이님 안녕하세요~~
사실 분산화 거래소가 답이긴 한데..분산화 거래소에 대해 이리저리 공부해봤지만.. 갈 길이 삼만리 같고..참 어렵네요^^;;
전 그냥 만에 하나 거래소에 파산위기(?)가 닥쳤을 때 책임져줄 수 있는 거래소를 선호해서 현재 시점에서는 업비트를 이용하고 있네요.
하양이아빠님도 좋은 하루되시고 이번 한 주도 화이팅하셔요^^

원래 탈중앙화 비트코인이 거래소를 겨냥해 만들어지진 않았으니까요. ㅎㅎ 사토시도 이 상황은 예측 못했을 겁니다. 저 업비트 바이낸스 비트렉스 메인 쓰구요 서브로 빗썸 코인원 씁니다. ㅎㅎ

제가 스팀잇에 쓰는 글은 버지에 한정되어 있는데요. 기사나 공부는 전체 암호화폐 시장을 공부하는터라 기회가 되면 커피 아재님과 의견도 교환하면 좋을듯 합니다. 전 작년 5월 25일 코인판에 입문한 코린이에요 ㅎㅎ

저랑 입문시기가 비슷할 것 같은데요? ㅎㅎ 저도 5월이예요.
제가 리플이 170원대 였던가..이더가 11만원, 비트가 185만원 정도일 때 코빗을 통해 입문하였습니다^^
여름이 되어 바빠지면 근무시간에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줄 것 같네요. 언젠가 여유가 된다면 암호화폐 스터디룸(?) 스터디카페(?) 같은 곳에서 커피마시며 각자 자료도 찾아보고 의견 교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고 싶네요. 하하

그러게나 말입니다. ㅎㅎ. 자주들릴께요. 아재님 ..온라인에서도 좋은분 너무 많으신듯 해요.

저도 스티밋이 좋네요~ 하하
누군가에 선비질한다고 욕 들을 수도 있겠지만 롤 같이 반말과 패드립이 난무하는 곳을 겪다 보니..스티밋의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좋습니다.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