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네오(NEO) 창립자 다홍페이와 업비트 거래소 이야기. (about GAS)

in #ssin-crypto6 years ago

커피아재님 오랜만입니다 ㅎㅎ 다홍페이 사건은 저도 얼마전에 톡방에서 봤어요~ 거래소 힘이 세긴센거 같아요

Sort:  

초짜님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셨나요?
업비트 대응이 엄청 공격적이었던 것 같네요. 개발자 입장에서 특정 거래소에 아직 상장되지 않은 것과 상장되었던 코인이 상폐당하는 거랑은 또 느낌이 다르니까요. ㅎㅎ
초짜님은 언제 포스팅 시작하시나요!?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차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셔요^^

저는 코린이라서... ㅜㅜ 아직은 포스팅 보다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