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25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pt • 7 years ago SPT 부지런히 모아야죠. 저도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조만간 가격 상승을 기대해 봅니다.
모으는데로 스테이킹하며 늘려야죠 ㅎ
신규사용자들 늘어났는데 앞으로 더 기대해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