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8.06steemCreated with Sketch.sindong (75)in #spt • 7 years ago 어제 음주가무를 하느라 하루 건너 일퀘 완료했네요~ 오늘은 데스덱이었는데요~ 일퀘는 이렇게 적당히 끝냈는데요... 실버II 올라가느라... 한참을 허비했습니다... 그래도 결국 올려서 실버II 보상 받았습니다~ 요즘 들어 스몬이 꽤나 어려워진듯 합니다~ 내일은 쉬운 일퀘가 되기를 희망해봅니다..ㅜ.ㅜ #steemmonsters #dec #zzan #liv #steemace #sportstalk
Nice one
You are a good player. Have a nice da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퀘가 많이 치열해졌죠.. ㅠㅠ 힘내세요!
Not always easy
good luck for you
Congrats. May you have an easier time tomo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