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7.01steemCreated with Sketch.

in #spt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먼저 시즌 보상부터 받고 가겠습니다~

오랜만에 골드 진입해서 22장이네요~ㅎㅎ

캡쳐를 하다보니 마지막 2장을 안찍었네요~
2개가 같은 카드였는데
지니였나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일퀘는 시즌 시작이라 그런지
역시 어려웠습니다!

불덱에서 바로 바꿔서 지구덱이 나왔는데...ㅜ.ㅜ
쉽지 않네요...ㅜ.ㅜ

이렇게 거의 40분을 진행했네요...ㅜ.ㅜ

그리고 받은 일퀘 보상은?!!

보상이 썩 좋지는 않네요~

내일은 좀 더 수월한 일퀘를 기대해보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r-title] 현실이 드라마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다는걸 이 사건을 보면서 느끼게 되었네요;; kr-title이란?

Sort:  

Wow. Nice to hear this

Congratulations on reaching Gold. Hopefully the difficulty for the next couple of days improve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great gaming

Hope tomorrow's a better day with better rewards. Good luck!

Excellent review @sindong and very good result!

골카에 에픽이면 시즌보상 괜찮은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