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6.28 Part IsteemCreated with Sketch.

in #spt5 years ago

어제 오랜만에 음주를 하느라
스몬을 못하고 미션만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진행했네요~

다행히 물덱이라 수월하게 끝냈네요~ㅎㅎ

승률 50% 정도로 끝내고
골드 도전을 해봤으나
실패!!

그냥 보상 받았습니다~

보상은 이정도면 뭐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밤에 골드 재도전 한번 해보겠습니다~ㅎㅎ

Sort:  

고생하셨습니다.
불금 인데^&^

주말 행복하세요.

일퀘 빨리 끝내셨네요 ^^

Nice cards. The Naga Fire Wizard looks good.

you are great player my dear friend @sindong

Good game. Congratulations

Congratulations on the cards and good luck for Gold later!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Nice one

Thatnks a lot for sharing this updat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