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25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spt • 7 years ago 다른 분의 블로그에서 점점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다는 글을 봤습니다. ㅎㅎㅎ 상승할 기미에 실력자들이 더 생긴 걸까요?
잘 모르겠지만, 트론 쪽에서도 신규 유저들이 많아져서 그런거 아닌가 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