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몬스터] 1.다시 게임을 시작해 봅니다.View the full contextjaydih (79)in #spt • 7 years ago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재미난 건 자주 많이 해줘야 하나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