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25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pt • 7 years ago 다시는 6.25와 같은 민족의 아픔이 없길 모두가 노력해야겠죠! 오늘은 750 SPT정도 claim했습니다. 이상하게 전 스몬도 안하는데...SPT가 들어왔더라구요? 이건 무슨 기준으로 주는건지...
댓글에 보팅받으신거 아니에요? ㅎ
뭐든 받으면 좋은거죠 ^^
베푼 것이 있으니 받으시는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뭔지는 모르지만... 받으면 좋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