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24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pt • 7 years ago 월요일 아침. 역시나 차가 막히네요;; 차가 막히는게 뭐죠? ㅋㅋㅋ 아침부터 고생하셨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엇. 구미도 차 막히지 않아요?
독거님도 즐겁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막히는 곳도 있긴하죠! ㅎㅎ
제 출근길은 막히는 곳도 아니고, 9시 출근이라 ^^
출근길 안 막히는 것도 좋은거죠 ㅎ
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