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22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pt • 7 years ago 많이 덥나요? 여긴 약간 흐린게 선선하고 좋은데요^^ ㅎㅎ 주말 잘 보내시구요~~
주차된 차 잠깐 들어가도 숨이 턱;;
여름에 구미가 더 더울텐데 엄살이긴 하죠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엄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