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 TALK] 스린이의 첫 번째 시즌 마감 + 덱 추가 보강

in #spt5 years ago

logo.jpg

안녕하세요, 스플린터랜즈 시작 2주차에 접어든 스린이 디온(@donekim)입니다. 스플린터 토크에서 함께 놀고 싶다는 생각과 스플린터랜즈가 오랜 시간동안 계속해서 사랑 받고 있는 이유가 궁금해서 무작정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여 첫 번째 시즌 보상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얼마나 현질을 하느냐에 관계없이 골드 리그에는 입성하지 못할 줄 알았는데 나름 골드 리그에서 시즌을 마감하게 되어 스스로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rewards1.png

rewards2.png

rewards3.png

첫 번째로 받은 시즌 보상입니다. 포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오고 있지만, 시즌 리워드에서는 레어 4장을 얻는데 만족해야 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purchases.png

더불어, 글로리(glory7)님과 카카(@kibumh)님께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조언을 해주셔서 1,000 스팀을 추가로 투입하여 덱을 조금 보강하였습니다. (이제 총 3,000 스팀 정도 투자했네요)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일단은 Fire Splinter를 키우는데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fire.png

아직도 가야할 길이 구만리인 것 같기는 하지만,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이라 일단은 이 정도 수준에서 만족하고 쇼핑은 천천히 지속적으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처음보다는 조금씩 전투방식이나 유닛상성, 배치 전술 등에 대해 이해가 되기 시작하니 게임이 훨씬 흥미진진해지네요^^

새롭게 다가온 시즌에서는 다이아에 꼭 한 번 올라가보고 싶습니다!

Sort:  

스린이 수고하셨어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SCT추가 임대도 감사합니다!

https://www.one-life.io/ 제가 쓰려다가 디온님의 더 멋진 글을 기다리고 있어요. 보상이 재밌어요. PoB 40%, 마이닝 40%, 스파임대 20%에요. 디온님의 멋진 분석글이 궁금하네요. ^^

40% Proof of Brain, 40% Proof of Mining & 20% Proof of Delegation

ㅎㅎㅎㅎ 이런 부담을 주시다니! ;) 어느 정도 미리 작성해놓긴 했었는데 분석이라고 할 정도는 못되네요^^ 더 멋진 분석은 나하님께서 해주실걸로 믿겠습니당!

오오 많이 보강하셨네요. 특히 소환사를 이미 만렙까지 구비하신 것이 눈에 띕니다.

잘 이끌어주셔서 열심히 보강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이 힘 좀 내주면 좋겠네요 카드 좀 더 모으게... ^^

디온님 불덱을 키우시는군요
풀운영으로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아 감사에 의미로
저한테 남는 불덱카드 몇장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헉 제가 크게 도움을 드린 것도 없는데 이렇게 소중한 카드를 선물로 주시다니.. ㅠㅠ 카카님은 천사이신가 봅니다..ㅠ 감사합니다!! 소중한 카드들 열심히 렙업해서 부지런히 스몬 생활 즐겨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