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vs 맥그리거 ) 생각 잡담.

in #sports7 years ago (edited)

한다 만다 말많던 이 경기가
드디어 시작합니다!! 두둥!!
오는 8/26일날 둘이 경기 하는데
룰은 복싱룰 12라운드
근데 솔직히 메이웨더가 나이는 좀 많아도
전적이나 실력면으로 봤을땐 넘사벽!!
거기에 복싱룰이면 메이웨더가 넘나쉽지않나?
두 진상들의 대결 과연 누가 이길지!!
넘나 기대되는것!!
근데 경기결과를 떠나 그냥 두 진상들
이거 한판으로 제대로 한몫챙기심!!
전 개인적으로 맥그리거를 응원하고 있는데
이 경기 어떻게 생각들 하시나요?
경기 결과 얘기도 좋고 선수 개인적인 험담도 환영!!

Sort:  

저는 모르는 세계라.
요새 쌈마이웨이는 즐겨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했어요. 292153님좋아요.

저는 전부터 팔로우했었는데 :)
뭔가 갑작스러운 고백도 감사합니다 ㅋㅋ

복싱^^

메이웨더 같은 아웃파이터는 관중에겐 재미없지만
선수 본인에게는 선수생활을 오래 하려는 자세죠. 그래도 경기는 보고싶네요.
지난 번처럼 엄청난 실망일지도 모르겠지만.

파퀴아오의 경기를 말씀하시는거라면 그경기는 자존심 이었다면
이번경기는 이벤트 가 아닐까요?
왠지 이번엔 맥그리거가 사고한번 칠거같은 분위기네요!!

진짜 하는군요. 맥그리거 응원합니다. ㅋㅋㅋ

경기전 인터뷰에서 둘의 입담대결도 무지하게 궁금하지 않나요?ㅋㅋ
저두 맥그리거 완전 응원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ㅋㅋ 둘다 입으로 똥싸는 스탈인데 ㅋㅋㅋ. 맥그리거가 메이웨더의
철벽방어를 뚫고뭔가 일을 낼 것 같은 예감입니다.

오!!! 저와 생각이 같은분을 만나니 좋습니다.
8월26일 함께 응원합시다^^//

넵! ㅋㅋㅋ 라이브로 볼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일단 오픈핑거 글러브와 복싱글러브의 차이점. 코맥이 이제껏 해온 옥타곤과 링의 차이, 그리고 여태 이종격투기 선수들이 복싱에 도전해 처참히 박살(ex:레이세포)등을 생각해보면 일방적으로 끝날꺼같긴해요. 코맥은 카운터펀치가 좋던데 그것마저 무용지물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그런계산으로 접근하면 k-1에서 활동하던 마크헌트는요?
저는 그렇게 생각 안합니다. 아마도 코맥의 머리로라면
반드시 카운터를 찾아내올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마크헌트도 mma 초반에 엄청 졌어요. 특히 그라운드에서 고전하고 멜빈 맨호프에 시작하자마자 ko(이건 교통사고정도)도 당하고 했지만 이후 전에 없던 노력을 했다고 들었어요.
하긴 코맥 코치쪽에서 허무하게 끝낼려고는 안 할테니 뭘 들고 나올지 지켜봐야겠네요
이전에 훈련장면을 찍은거 봤는데 좀 독특하더라구요 , 복싱에는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하네요

글러브의 온스차이를 말하시길래 저는 마크헌트를 말씀드린거구요.
반대로 케이원에서 복싱글러브를 착용하다 유엡씨 넘어와서 오픈핑거로
바꼈다면 당연히 케이오률이나 승률이 올라야 하는게 정상인데 그렇지
못했다는걸 말씀드린 부분이구요.
그런관점에서 보면 이번경기도 어떻게 될지
모를것 같다는걸 말씀드리려 하는거에요
코맥의 훈련방식은 정확도와 유연함에 촛점을 맞춘 연습방식이라
하던데 그 훈련방식이 굉장히 유명한대 이름이 기억안나내요^^//

복싱글러브가 오픈핑거보다 더 넓고 크지 않아요? 그래서 mma때 통하던 공격이 머니웨더 수비에 막히지 않을까 생각했던거에요. 뭐 코치가 알아서 전략을 잘 짰겠죠 뭐 ㅋㅋ 전 여기서 열심히 경기 시청이나 ㅎㅎ

아 !! 그렇게 생각을 하신거구나 !!
그래요 우리 같이 열심히 응원해요^^//

넵ㅋㅋㅋ '팩맨 vs 메이웨더'때 처럼만 안되길...

메이웨더 정말 싫어하지만 이 승부는 이미 결과가 눈에 선하네요. 둘 다 돈은 엄청 벌겠군요.

여타 격투전문가들은 장사꾼들이라고 표현을 하기도 했죠.
커리어와 룰로만 놓고봤을때는 메이웨던데.. 마음은 코맥입니다.^^//

매그리거가 이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냥 뭔가 메이웨더는 왜 얄미울까요 ㅠㅠ

저두 메이웨더 정말 얄밉습니다.!!
이번에 코맥이 사고한번 제대로 쳐줬으면 좋겠네요!!

그냥 서로 돈벌기 게임같네요
파퀴아오 전처럼 12라운드 끝나고 둘다 깔끔한 얼굴로 심판양쪽에 서있고 메이웨더 손올라가는 그림만 안나왔으면 하는데 그렇게 될것같아 불안하네요 ㅎㅎ

그렇게 된다면 저 역시도 완전 실망할것 같아요!!
코맥과의 경기는 확실히 틀릴거라 생각합니다.

저번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 기대했었는데 만족스럽지 못해서 이번엔 좀 잼나는 경기이길 바래보내요

이번엔 12라운드까지 가지 않을겁니다. 아마도요.
같이 맥그리거 응원해요~!!

12라운드안에 승부가 나지 않을까요? 모두의 관심을 끄는데는 확실히 성공했다고 봅니다~^^

한 티비 프로에 나와서 코맥이 입털때부터
아 요놈들 조만간 하겠구나!!!
생각은하고 있었는데 너무 한다만다 말만...주구장창 ㅋㅋ
결국은 둘다 돈다발 글러브 끼네요.
경기예측은 저두 그렇게 생각하고있어요.
12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코맥이 럭키성펀치로 이겨버릴것같은 예감이 드네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보잘것 없는 포스팅 이지만 리플도 달아주시고.^^//

무슨 말씀입니까~ 이렇게 다양한 얘기들이 있는데... 덕분에 그날즈음 슬며시 흥미를 지니고 볼내용이 하나생겼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