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mark Open 2018

in #sports6 years ago

인도의 셔틀 여왕 인 사이 나 네발 (Saina Nehwal)은 혼자 힘으로 고위급 동포 PV 신두 (Sindhu)의 도움을받지 못하고 무서운 일본 무장 함을 막는 번거로운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Saina는 2017 년 세계 챔피언과 8 번 시드 인 Nozomi Okuhara가 던진 모든 것에 대해 확고하고 견고한 입장을 취하면서 야마구치 아카네 (Yamane Akane)를 $ 775,000의 상금 덴마크 오픈 배드민턴 챔피언십 2 라운드에서 패배시켰다. 시간대에 따라 2 분 만에 17-21, 21-16, 21-12의 대승을 거두며 8 강에 진출했다. 쌍둥이는 화요일에 미국 - 중국 Beiwen 장의 손에 Sindhu의 충격 1 라운드 출구를 구성했다.

saina-nehwal-afp-GC-380.jpg

금요일 열린 나가노 출신의 기계가 성공한 것은 28 세의 Saina가 한국 오픈의 같은 스테이지에서 Okuhara의 손으로 고통 받았다는 비판에 찬사를 보냈다. 20-16에 4 개의 매치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과의 11 번의 커리어 미팅에서 그녀의 일곱 번째 승리 였고, 그녀의 후배는 5 년이되었고, 3 연속 패전을 따냈다.

이번에 오쿠하라가 3 주 전에 서울에서의 충돌로 고용 된 놀랄만 한 랠리 확장 전략을 위해 준비가되었다는 것을 깨달은 대단히 경험이 풍부한 사이 나 (Saina)는 전략을 전환하고 경기를 통해 공격적으로 머물렀다. 그녀는 그녀의 체력이 크게 향상되면 라인을 넘겨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을 확신하면서 집회를 짧게 유지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014 커먼 웰스 게임 챔피언 Parupalli Kashyap에 의해 그녀에게 제안 된 모든 미니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Parupalli Kashyap은 다시 그녀의 코치로 앉아있었습니다.

경기는 실제로 두 번째 게임의 중간 지점 부근으로 바뀌 었습니다. 사이 나이가 개막전에서 부진한 진드기를 보인 후 2 차전에서 10-6으로 쾌적하게 해안을 걷고 있던 오쿠하라 (Okuhara)는 심판으로 심판이 네트를 닦는 데 실패했다는 사실에 화가났다. Saina는 상대 선수의 집중력을 완전히 잃어 버렸고 결코 되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Saina는 엄청난 재능을 가진 인도네시아의 십대 인 Gregoria Mariska Tunjung과 토요일에 칼을 교차시킬 것입니다. Gregoria Mariska Tunjung은 3 라운드 월드 챔피언과 2016 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인 Carolina Marin의 1 라운드 패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스페인.

두 번째 라운드에서 마린의 정복자 인 미아 블리치 펠트 (Mia Blichfeldt)를 기절시킨 투중중은 20-22, 21-19, 21-13 8 강전에 출전하기 전에 다른 데인 (라인 호이 마크 키야르스 펠트)에게 심하게 고민했다. 승리. 19 세의 여성은 인도네시아의 다음 큰 희망을 여성들에게 생각하고, 훌륭한 수시 스 칸티 (Susi Susanti)의 후계자가 될 것임 -은 국제 경쟁에서 처음으로 세계 10 위인 인도 선수가 될 것입니다.

Saina는 78 분의 긴 시간 동안 투쟁해야했던 남자 단식 챔피언 인 Kidambi Srikanth를 수비하여 준결승에 진입했다. Kidambi Srikanth는 Pullela Gopichand Academy (Sameer Verma)에서 자신의 용감한 동급생과 정규 스파링 파트너를 축복 할 수 있기 전에 78 분 동안 투쟁해야했다. -stoplyly 22-20, 19-21, 23-21 scoreline.

두 사람은 BWF 이벤트에서 서로 전에 놀아 본 적이 없었지만 서로의 경기를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 그들이 경쟁하기 전에 다음 장면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길고도 심지어 재미있는 집회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실수로 결국 긍정적 인 뇌졸중이 아니라 결과를 결정했습니다. 이 경기는 Srikanth가 최근의 세계 경쟁에서 득을 보았고 2018 년까지 그랬던 것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요일에 두 번째로 시드는 겐 토모 모타 (Kento Momota)의 와일드 카드를 물리 치는 것이 자신의 게임이 더 적절할 수 있었기 때문에 두 번째 맨 마지막 라운드를 만들었던 베르 마가 아니라는 것을 후회의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수 없었다. 일본의 치열한 세계 챔피언은 금요일 21:00, 21-9의 승리를 기록하면서 태국의 Khosit Phetpradab에게 기회가 전혀 없었던 끔찍한 닉이었다.

Verma는 올해 2 월 스위스 오픈에서 Verma가 일본의 왼손잡이를 상대로 승리 한 반면 Srikanth는 11 번의 커리어 모임에서 Momota를 3-8의 트레버스에서 꺾고 최근 5 번의 충돌을 놓쳤다. 지난 달 중국 오픈에서 9-21, 11-21로 무릎을 꿇었다. 인디언은 그가 중국에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달릴 필요가 있으며 올해 7 월 인도네시아 오픈에서 가까운 3 명의 게이머를 잃었을 때보 다 훨씬 뛰어나다.

불행하게도, 8 강전 진출자를위한 4 명의 인도 경쟁자 모두가 성적을 올렸을 때, 금요일은 전날과 마찬가지로 인도 배드민턴의 완벽한 날이되었습니다. Ashwini Ponnappa와 N Sikki Reddy의 여자 복식 2 인조는 유키 후쿠시마와 히로타 사야카가 일본에 합류하여 14-21, 12-21의 스코어로 항복했다.

올해 초 탐욕스러운 우버 컵 (Uber Cup)에 대한 일본의 포수는 피할 수없는 경기력과 탁월한 수비 능력으로 갑자기 수비를 공격 할 수있는 야당에 수비벽을 선보인 전능 팀의 뒤를 쫓아 만들어졌다. Yamaguchi World Federation (BWF) 순위에서 상위 10 위를 차지한 4 개의 크랙 더블 즈 콤비네이션의 존재로 일본 팀은 야마구치와 오쿠하라의 뛰어난 선수 2 명을 앞세워 선두를 지켰다.

Ponnappa와 Reddy는 따라서 Odense Sports Arena에서 outmaneuvered과 outplayed했지만 그들은 불만에서 멀었습니다. 신승찬 (Shin Seung Chan)과 이희희 (Lee Soe Hee)의 대담한 한국의 조합에 대한 투쟁의 승리로 월드 투어 슈퍼 750 이벤트 8 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그것은 과거의 Ponnappa와 Jwala Gutta의 2010 년 커먼 웰스 게임 챔피언 듀오와 같은 방식으로 다음 Uber Cup 캠페인에서 국가를 도울 수있는 양질의 복식 팀으로서의 진화에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Sort:  

This post has received a 31.25 % upvote from @sharkbank thanks to: @nila11.

Loading...

How Cool!

You got a 45.45% upvote from @coolbot courtesy of @nila11!

Help us grow, delegate today!

Thank you for contributing to the Gaming Community on Steemit. You have been given an upvote by @steemgg. For more inspiration, visit our platform Steemgg, the first html5 gaming platform built on the Steem blockchain.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