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C & 스몬일기 190614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plintertalk • 7 years ago 마셔라~ 마셔라~ 불금에 어딜 집에 가시려구요? ㅋㅋㅋㅋㅋ 어제 무리하셨군요! 일찍 들어가 푹 쉬시길^^
이제 퇴근합니다 ㅠㅠ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