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잡코인에 투자해보자

in #spherai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남이 입니다.
저는 해외 알트에 관심이 있어 작년부터 여러 알트를 둘러보았는데요
spher air라는 코인이 관심이 가서 1eth정도 사두었습니다.(당시 30만원 정도)..
코인 약자는xid로 블록체인 신분증관련 코인입니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개발때문에 많은 정보를 얻기는 어려웠지만
현재 ico가격보다 싸고 (사토시가로) 거래량이 하루 10비트 미만의 진성 잡코인입니다ㅋㅋ
Screenshot_2018-01-07-10-02-13.png
현재 liqui에만 상장되었는데 볼륨도 엄청 작아서 구매조차 원활하지 못합니다ㅋㅋ
하지만!2018년 2월~3월 사이에 타 거래소에도 상장예정이라고 개발진이 밝혔습니다.
개발자와 텔레그램방에 들어가있긴한데 텔레그램 초대링크는 어디서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미래의 제가 이 글을 읽고 어떤표정을 지을지 저도 궁금합니다.
1000위의 순위코인 향후 행보가 기대되네요!

Sort:  

Congratulations @hyon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