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거래] 1000SP 유상임대 올라왔습니다!

안녕하세요. @spdelegation.com 입니다. 

오늘 오후 @jingyuhan님께서 spdelegation.com 마켓에 1,000SP를 등록하였습니다.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몰랐는데, 오후에 올려 놓으셨네요.

조건은 1,000SP, 30일 , 연이율 24%입니다. 거래 통화는 스팀입니다.

임대 원하시는 분은 빨리 임대해 가세요!


Delegatee의 임차 방법에 대해 한번 더 설명해 드리면,

  • 우선 spdelegation.com으로 들어오셔서, 로그인 후, 바로 마켓으로 옵니다.  
  • @jingyuhan님이 올려 놓은 거래의 'Open contract'를 누릅니다.
  • 원하는 총량의 SP(최대 1,000sp)를 입력 후, 'Yes, Proceed'를 누르면 완료!  

그러면 Delegator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완료를 누르면, 계약이 완료 됩니다.


참고로,

계약이 성사되어 Delegation이 진행 중인 거래는 Ongoing 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Ongoing의 우측에 Extend On/Off  가 있는데, 이것을 두 분 모두 On으로 맞춰 놓으면, 30일 뒤에 자동 연장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앞으로 프로젝트가 성숙되어 해외 유저들과 함께 거래하는 마켓이 되면, 이런 포스팅도 의미 없어지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뉴비에게는 업보팅, 리스팀, 팔로우,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100SP 무상임대 스팀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

활성화 되기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무상임대 쭈우우우우우욱~!
자동연장되면 좋으련만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ㅎㅎㅎ감사합니다^^ extend on 시험삼아 한 번 사용해볼까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ㅎㅎextend on 켜 놓으세요~ Dashboard 완성되면 자동 연장도 확인 될거에요~

우왓~!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제가 감사하죠~^^

이런 유상임대가 있었군요 ㅎ

저도 장기투자할듯한데 한번 돌려볼까요? ㅋ_ㅋ

ㅎㅎ감사합니다. 큰 힘이 될거에요:)

와우. 홍보글을 올려주셨군요 ㅋㅋ

사실 스팀잇 활동을 많이하지않아 가지고있던 1600스팀파워에 400스팀파워를 추가해서 2천스팀달러를 임대시키려고 생각해뒀었는데, 마침 제 게시글에 홍보해주셔서 테스트겸 올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테스트 중인데도 올려주셔서.ㅎㅎ 지금은 홍보해야 하지만 나중엔 편하게 임대할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임대가 꼭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연장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네 테스트 겸해서 연장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