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pdelegation.com 프로젝트

in #spdelegation6 years ago (edited)

엄청 오랜만입니다. 전에 이거 얘기하시더니 매진하느라 바쁘셨군요. 사실 스파 임대에 대해선 다 투명하게 조회가 가능하고 그래서 어떤 기능이 더 필요할까 궁금했었는데, 언어 장벽을 해결해주는 부분이 큰 의미가 있네요.

Sort:  

네 오랜만에 왔네요:) 해외 유저들이 함께 한다면 이 아이디어가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국내 유저들끼리 임대 거래 하겠다고 하면 사실 추가적인 프로그램 필요성이 많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그러게요. 해외에 잘 홍보하는 게 관건이겠네요. 나중에 알리는데 있어 언어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담 얘기 주세요. ㅎㅎ

아 영어 잘하시죠?? 감사합니다:) 말씀드릴게요~

자주 소통하고, 의견도 듣고 해야겠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