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1000스파업 이벤트

in #spaup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그동안 정신없이 바쁜 한 주를 보냈습니다. 오늘 오후 모든 일정을 마치고 오랜만에 스팀몬 게임으로 여유를 즐기고 있네요.
다이아리그에 들어오니 정말 없는 덱으로는 일퀘하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오늘 암흙덱으로 일퀘하는데 하루 종일 걸린 기분이네요.
이번 시즌이 이제 2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주말을 이용해서 부지런지 점수를 올려서 30팩 확보를 해야 할 것 같은데 얼마나 할 수 있을지...그야말로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네요.ㅠ.ㅠ
오늘까지 13팩 확보했군요.

20181208_233906.jpg

내일까지는 챔스리그까지 올려 놓으려고 하는데 카드가 만랩이 아니면 정말 쉽지가 않군요.
만랩 만들기 위해 오늘도 10만원 정도 투자한 것 같은데 별 표시가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스팀몬도 자꾸 돈을 달라고 하네요.ㅠ.ㅠ

요즘 암호화폐 시작이 그야말로 초토화되고 있습니다. 스팀뿐만 아니라 모든 종목이 힘을 쓰지 못하고 있네요.
여기 저기 끌어 모아서 물타기하고 있는데 이젠 이마저도 힘이 부칩니다.
이젠 떨어지면 그저 쳐다만 봐야하는군요.
더이상 내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1000스파 이벤트 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스파업하신 분들에게는 풀봇을 해드렸습니다.

혹시 풀봇 빠진 분 알려주시고 다시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늘 드디어 4494.867 STEEM 파워업 했습니다.

스파업 포스팅 한 번 해주세요.
스파업 축하합니다.

제주도 일주 시리즈가 아직 안끝나서요...ㅋㅋ

앞으로 계속 시리즈를 보여 주세요.ㅎㅎㅎ

힘내세요 ~~
창피한 질문 드릴게요. 퀘스트가 뭔가요?

관문이죠. 일일 관문을 통과하면 카드 1팩을 줍니다.

그래서 일퀘라고 하는거군요... 알아야 면장을...ㅎ

smong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게임에서도 작은 인생을 배웁니다.

...올랐습니다. 마지막엔 상대편의 서렌 덕분에 드디어 3400 고지를 달성해서 16팩을 확보했습니다.

어제 tailcock님과 나눈 스팀잇 댓글입니다.

변명이겠지만 이제는 "하면 된다"는 말보다는 "...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65 which ranks you at #72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꾸준하게 투자하고 계시네요. 응원합니다 ^^

그런데 투자할 수록 손해가 나고 있네요.ㅠ.ㅠ

리그가 높아질 수록 번쩍번쩍 하네요^-^

디엘님도 제법 높은 곳까지 올라왔더군요.ㅎㅎㅎ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도 13팩에서 16팩으로 절대 못넘어가고 있네요 ㅠㅠ

그러다가 한 번에 올라가기도 하네요.

시장이 영 좋지 않아 안타깝네요ㅠㅠ
스몬 팩이라도 많이 확보하시길..

현금을 넣으면 스팀, 스달의 갯수가 정말 푸짐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