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aminators' Logo - Steemits Spam Fighters - 스팸과 맞서싸우는 7명의 전사

in #spaminator-logo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 그림은 스팸과 악성 봇 근절 캠페인 대회에 응모하기 위한 그림입니다. 7명의 스팸 워리어들을 그려봤어요 ㅎㅎ 이번 그림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ello, This is @leesongyi.


This picture shows warriors fighting evil spams and bots . You can see characters like Muhammad Ali and a martial artist similar to Bruce Lee. Next to the boss there are two strong bodyguards and the kitten and the cheetah who work so hard everyday ! Who do you think is the strongest character ?


※번역에 도움을 주신 @zoethehedgehog님 깊이 감사 드립니다.



Thank you for providing me this picture @leesol


Sort:  

가운데 스패미네이터 보쓰가 들고있는건 불봉인가요 ? ㅋㅋ 낯이 익어욬ㅋ 역시 송이님 그림보니까 자극이되네요ㅋㅋ저도 오늘 참여해봐야겟어용!!

불봉을 캐치해주시다니 역시 인하이님 ㅋㅋㅋㅋ 인하이님 작품도 넘나 멋졌어여!

아 ㅎㅎ 어벤저스인가요~~~ 정말 굿 아이디어 그림입니다~~ ㅎㅎ

김성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스팸워리어! 굿뜨네요^~^

로이최님...혹시 그거 아세요? 굿뜨도 옛날 표현이라는거요.... 무섭죠?

ㅎㅎ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으앗!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윤님 ㅎㅎ 힘이 되네여 ><

오호 ㅎㅎ
스팀잇의 영웅들인가요ㅎㅎ
귀여우면서도 강해보입니다!
저 복서가 아주 한 건 할 것 같아요...

알아봐주셨군요! 저 복서가 저의 페르소나입니다 ㅋㅋㅋㅋㅋ

좋은 취지에 이런 멋진 그림을 그리고 (저까지끌여들여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풀봇~!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쏠님을 너무 쪼았죠..... 앞으로 이런 기회 있음 함께 동참해요 쏠님 ㅋㅋㅋ (압박압박)

저는 없는 기회도 만들어드릴 생각입니다 +ㅇ+ 캬컄

스팀잇을 지켜줘, 스팸 워리어! 인가요.ㅎㅎ
멋진 아이디어 입니다.

아마군님 칭찬 감사합니다! 정확히 꿰뚫어보셨습니다 ㅎㅎㅎ

ㅋ ㅣ야아아아아아아 프린트해서 책상 앞에 붙여놓고 싶어요 너무 귀여워서 댓글 달다가도 계속 올라가서 다시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린트해서 어딘가에 붙여두고 싶다는건 엄청난 칭찬인데! 너무 감사해요 신난다님 ㅠㅠ♡

와우! 멋져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릴께요 ㅋ)

넵 맞팔했습니다 :) 앞으로 자주 봬요

치타와 키튼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저 귀여움을 알아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