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페이스북으로 고래고래 첫 번개에 다녀오다

in #snw6 years ago

image.png

페이스북 스팀잇그룹 페이스북으로 고래고래의 첫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sharehows 사무실! 사무실이라기엔 마치 별장 같은 멋진 공간 이었습니다. 좋은 장소를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퇴근 시간이 늦어 조금 늦게 도착하니 자기소개 중 이셨습니다. 아무래도 마케팅에 관련된 분들이 많았고 회사 대표님들이 많으셨습니다. 쪼렙은 쭈굴...
생각보다 많은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었네요.
가지려 하지 않고 내어주려 할 때 도리어 가질 수 있는 시스템.
Stm 기반의 웹툰 서비스 (빌드업!)
세계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독립영화제 채널
스팀잇 앤 월드
셰어하우스의 시도 (5... ㄷㄷ)
스팀잇을 통한 저소득 청소년 지원
등 그냥 스팀잇을 사용하고 계정 가치를 키우는것에 대한 얘기가 아닌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굉장히 빠른 편인것 이고(고로 존버인가..) 그래서 커피값은 누가 낸거야!!?? ㅋㅋ
뒷풀이에서 흥미로운 얘기들은 덤!
더 있고 싶었지만 집이 먼 관계로 일어서야 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나마도 전력질주 환승으로 간신ㅎ 히 막차 타고 집에 왔네요.

this is just beginning

오늘 모인 분들의 열정과 내공을 볼 때 이 자리는 그저 시작에 불과하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자리도 기대를 하며 이번 번개를 기획 진행 해주신 @hyunwoongjae 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image.png

Sort:  

오늘 밋업에 참석한 COSINT @kilu83 입니다~!
많은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들이 많이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ㅎ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실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 참신했어요! 응원합니다. 자주 좋은 소식 있었음 하네요! ㅎㅎ

오프라인에서 자주 자주 봐요~

네~ 좋은 자리가 많을거라 생각 되네요

저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이제 시작이겠죠? ㅎㅎ

공통 관심사가 있는 분들을 만나니 너무 좋았네요. 꾸준히 소통하며 지냈으면 합니다 ;D

꾸준히 소통하다보면 꾸준히 불어나가겠죠? ㅎㅎ

풀보팅드립니다. 참석해주셔서 자리가 빛났습니다. ^^

감사합니다 :) 준비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ID와 얼굴과 명함이 모두 매칭이 잘 안되는 첫자리이지만 앞으로 ^^ 또 시간을 가지시지요. 참여해 주셔서 재밌었습니다.

저도 즐거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