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편 업비트 대표 펌핑 동전주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snt)란 무엇인가?
아무리 펌핑주고 동전주라 잘 오른다 해서 묻지마 투자 하면 안되겠죠?
뭐하는 코인인지 알아봅시다.
10원대에서 천원대까지 갔던 이 코인은 지금 34위에 랭크되어 있고
업비트에서 현재 350원에 거래되고 있어요.
12월까지 가만히 있다가 10배 50배는 오른 것 같네요..
그 이유인 즉슨..
그렇습니다.
한국에서 85%가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저번에 https://steemit.com/ethereum/@coininformation/4-eth-eea-etc
여기에 eea 기억 하시나요
SNT도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분산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테이터스가 중간에 떡하니 보입니다
리플이 천억개에 5천원 까지 갔는데 스테이터스는 68억개에 지금은 500원도 안한다고
생각하면 상대적으로 싸네요 ㅎㅎ
SNT를 이용해서 암호화된 메시지를 주고받고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팀과 같은 실체(플랫폼)이 현재 있는 토큰이네요.
상당히 기대 되고 지금은 동전주지만 기대됩니다.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상대적으로 텔레그램에서 암호화폐를 독자적으로 낸다면 입지가 줄어들 수도
있겠네요. 사실 snt는 블록체인기반 메신저고 텔레그램은 그냥 비밀채팅같은 건데
텔레그램이 더 유명하니..
다음 편에는 퀀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설명글 좋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되게 궁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