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펑~눈이 옵니다~❄️

in #snow6 years ago

펑펑~눈이 옵니다~❄️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980.JPG

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기온이 들어오나 싶었지만~날이 따뜻해지니 기다렸다는듯 눈이 내렸어요~!!

덜덜 떨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ㅎㅎㅎ혼자 눈속에서 있다가 사람을 보니 반가웠는지 이리뛰고 저리뛰고 활발해 졌어요~ㅎㅎㅎ

IMG_4974.JPG

눈이 슬슬 오는가 싶더니 어느새 소복히~쌓인 눈!!
추위가 물러간다는 좋은 소식이기도 하지만~미세먼지가 다시 찾아왔다는 소식에 좋아해야될지 말아야될지 고민이 들었어요..허헣ㅎㅎㅎ

그래도 너무 추워서 동파 되는 것보다 난거 같네요~!!

언넝 이번주가 후딱 지나가고 추위가 잦아졌으면 좋겠어요~차도 얼어서 잘 달리지도 못하고 오픈도 못하고..허헣ㅎㅎㅎ

IMG_4994.JPG

IMG_4999.JPG

IMG_5004.JPG

산길은 너무 가파르고 꼬불꼬불 하고 미끄러워서 그런지 길가에서 체인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용!!

와...최고의 장사꾼이에요!! 차들이 앞으로 안가고 멈춰있길래 사고가 나서 그런줄 알았더니 체인을 사기위해 줄서있던 거였어요!!!

호홓ㅎㅎㅎ눈이오니 재밌는 광경을 많이 보네요~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모두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beautiful dog, I would love to have it

Haha! Thank u!!:)

In bad weather, it is best to stay at home whenever possible, and warm and safe. Thank you for sharing.

It's so cold! haha :)

A beautiful winter @jiahn

A beautiful! Thank u 😆

Yes, because of the snow visibility on the road is bad, be careful while driving. Thank you for the post.

Thank u so much!! :)

제가 있는 곳은 눈이 안오는데 사진 보니 눈이 엄청 내리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

ㅎㅎㅎ눈 많이 왔어용~감사합니다~안전운전!!^^

Hopefully things can turn into fun.@jiahn

Thank u!! :)

김작가님 사진과 함께 이야기로 보는 일상이 참 즐겁네요~
사진에 관심이 있어진 요즘. 정말 카메라를 지르고 싶은 1인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와~좋은 말씀 넘넘 감사합니다!! 카메라 하나 지르셔용!!!호홓ㅎㅎ><

How long will winter last? I see a lot in the news that there is very cold, but in Indonesia too hot haha. Take care of health 😀

It's very very cold!! I like summer~><

Haha hopefully stay healthy~

Thank u!^^

Very good

Good!!

jiahn님~~ 넘 오랜만이예용^^
부산이라 눈보기 힘든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넘 이쁘네용~~~ㅎㅎㅎ

부산 많이 따뜻한가 보네요~~부럽습니닷..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