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아 대박 어떻게 이렇게 빨리 만들어용? 넘감사합니다. 자러가려다 이거 제이미님이랑도 이야기하다보니ㅎㅎ

군소리없게 아주 그냥 고양이를 100마리쯤 넣어주셨네용ㅋㅋㅋ 근데 정말 죄송한데 눈이 좀 무서운애들이 있어서 눈감은 애들로 적당히 몇마리만 해서도 하나 만들어주실수도 있을까요? 너무 많은것도 무서움의 한원인인거같기도하고. 제가 은근 겁이 많아서ㅠㅠ

원본에 글씨만 넣은거라 수정불가요~~!!

아 이게 바탕이 이미 있던거였구나. 네 감사히 쓸게요. 전 이제 자러가요~~ 좋은 시간 되세요!!

다는 못지우고 몇개만 수정해서 다시 올렸어요. 이게 마지막입니다.ㅎㅎ

진짜네요ㅋㅋ 넘넘 감사해용!! 그런데 혹시 이전것도 다운받을수있어요? 원래 그걸로 주말에 영어표현하나 쓰려고 생각해둔게 있었는데ㅋㅋㅋ 다운을 받아놨다 생각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용ㅠㅠ

아이고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