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런데 질문?

  1. 그걸 알아서 어디다 쓰죠?
  2. 경쟁률이 높은 이유는요?

아닙니다. 제이미님이 한다고 하면 무슨 이유가 있을꺼
같은데 .. 제가 무식한 질문을 ㅋㅋ
질문은 안한걸로?? 그래도 혹시 좀 그러면 링크 걸어주면 제가
알아서 볼께요^^

그냥 블록체인을 익숙하게 생각하기 위한 과제인거죠. 경쟁률은 다른 분 댓글에서 보신 것 같은데, 창작자들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 시스템이라 그럽니다. 즉 주기적으로 보팅을 주는데 뭐 프로젝트 하고 싶은거 있으면 들어가서 하기 좋은 환경이죠. 사실 인큐베이팅이 필요한건 생초보들이겠지만, 샌박스 입장에선 무슨 근거를 갖고 뽑아야 되니...현실적으로 잘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을 뽑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커뮤니티 하나 만들 생각인데 뭐 이것저것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 가입 신청했죠.

링크는 다 영어라서 안 드릴 거에요. 괜히 보고 더 질문하면 귀찮...

음 기대되는군요. 제이미님 커뮤니티라...

링크주실까 사실 살짝 걱정했어요^^
잘 하셨네요. 이번에 남은티켓 5장 다 사용할뻔 했어요 ㅋㅋㅋ

입구에서 티켓을 받아줘야 사용을 하죠. 유효기간 만들어버릴까보다.ㅋㅋ

커뮤니티는 음...친목 네이버카페 같은건 아니구요, 대여섯 명이서 뭔가 할 생각이 들면 만들려고 하는 거니깐 기대는 ㄴㄴ

커뮤니티는 그냥 제이미님 한다고 하니까.. 기대하는 거구요.

난 개인 이벤트도 막 열어주고.. 당첨도 시켜주고...
킵도해주고... 유효기간을 만들겠다니..

그건 아니될 말씀이외다. ㅋㅋ ㅊ

ㅋㅋㅋㅋㅋ악덕업주

오도독..오도독...
나름 중독성 있는데요^^ 이런거 하나 찿고 있었는데
할말 없거나 말 꼬이면 쓸려고..

귀하가 아무리 악덕하게 하여도 내 귀하를 절대 멀리하지
않겠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