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 돌아온 무료 대문이벤트! (Free Title Banners for Kr. Steemians)

in #sndbox6 years ago

우왓 저도요 저도요~ 사실 저번에 다시 만들어주신다고 할때 글을 예전처럼 자주 못쓸거라 죄송해서 신청못했거든요. 지금도 그건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종종 글 쓸때 쓸게용.

제 요청사항은 뭔지 아시죠?
속닥속닥. 네 뺏어다가 주시면 더 좋겠지만 그러다 또 혼날테니ㅋㅋㅋ

네 고양이! 고양이를 넣어주세요ㅎㅎㅎ 9마리아니어도 좋으니까 한마리라도ㅠㅠ 그리고 생선도. 오히려 고양이가 생선 잘 안먹는다고 하던데 그래도 전 고양이=생선의 동심을 유지하고 싶네영ㅎㅎ 지금 여러사람거 해주시느라 바쁘실텐데 천천히 해주세용~~~

Sort:  

아니 일부러 멘션도 안했는데 어떻게 걸렸지ㅠㅠ 생선냄새 맡고 온건가ㅠㅠ 고양이들 시켜서 저 감시하는거 아네요ㅋㅋ 아 도장을 쿡 찍어놔서 표가 낫나ㅠㅠ 작게 찍을걸.

댓글 달러 왔다가 뙇!

아 제가 한바탕 사람들이 신청들 하고나서 달아서 그렇구나. 중간에 조용히 묻어갔어야했는데. 분하다ㅋㅋ 담엔 프사라도 바꾸고 와봐야지ㅋㅋㅋㅋ

전 이미지보다 문자로 인식합니다. ㅎㅎ

담엔 댓글을 그림으로 그려와서 달아야겠다ㅋㅋㅋ

그림은 곤란하고... 이번에는 신청조건대로만 제작해요. ^^ 죄송...

네ㅠㅠ 제가 어디 귀여운 저작권없는 고양이랑 생선 들어간거 구해와볼게요. 안구해지면 다음기회에 신청할게요. 지금은 자주 글을 쓰지도 못하는데 신청하기가 죄송스러워서ㅠㅠ

픽사베이 cat fish 검색 결과 괜찮네요.

옷옷 감사감사~~~ 한번 골라봐야겠당

근데 역시 퀄리티가ㅠㅠ 근데 진짜 제이미님껀 아예 9마리 모두 키위파이님이 그려서 주신거에요 고양이 하나하나?

사진으로만 원하면 제가 찾아서 만들어 드릴께요. 양식에 맞춰서 신청만 해주세요.

네네 여기요~~~

오늘의 영어표현 (귀여운 고양이도 3분만에 배우는) / englishstudy / 영어공부 / 남 (하지만 고양이는 귀여운걸로다ㅎㅎ)

카툰 고양이면 좋겠지만 쉽진 않을듯ㅠㅠ 제가 잘못찾아서 그런지 픽사베이에 딱히 귀여운 카툰 고양이는 잘 안보이네요ㅠㅠ 부담갖지 말고 알아서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급하지도 않고요. 아마 1주일에 많아아 글 하나쓸듯해서 사실 신청하기도 죄송ㅠㅠ 오늘의 영어 표현도 뭔가 죄송스럽지만 뭐 올리는날은 그날이 오늘인거니ㅎㅎ

올라갔어요

우아 대박 어떻게 이렇게 빨리 만들어용? 넘감사합니다. 자러가려다 이거 제이미님이랑도 이야기하다보니ㅎㅎ

군소리없게 아주 그냥 고양이를 100마리쯤 넣어주셨네용ㅋㅋㅋ 근데 정말 죄송한데 눈이 좀 무서운애들이 있어서 눈감은 애들로 적당히 몇마리만 해서도 하나 만들어주실수도 있을까요? 너무 많은것도 무서움의 한원인인거같기도하고. 제가 은근 겁이 많아서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