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뭐지? 이 친근함은.... (squids and octopus figures)

in #sndbox6 years ago

문어 저거(?)ㅎㅎ
순식간에 바뀌는 건 보고 또 봐도 넘 신기해요
아침마다 오징어를...이런 자화자찬 포스팅 좋습니다(읭?)
오징어가 살결도 뽀얗고 얼마나 찰지게요~?!ㅎㅎㅎ
같은 오징어라 편들어주고 그런거 절대 아님미다

Sort:  

저도 오징어처럼 변신능력이 있으면 좋겠어요.
X맨같이...ㅋㅋ 저는 오징어 좋아해서 오징어라
놀려도 괜찮습니다.ㅎㅎㅎ

여기 맴버 한명 추가요
저도 아침마다 봐요 오징오징

ㅋㅋㅋ 제가 실물사진봤는데 이제 오징어는
핸섬의 대체어가 되는건가요?ㅎㅎ

헐... 저 진심 35년 인생중에 핸섬이라고 말해주신분 처음 뵙습니다 ㅠㅠ
덕담해주시는 것이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