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포스팅 챌린지 _ What is a Post?

in #sndbox6 years ago (edited)








@sndbox Weekly Question Series


The AntiPost Challenge




These days, we can’t help but notice a variety of fonts surrounding us on the internet, streets, products and etc. I tried to create my own font in HanGul. I think it may look unusual but if you know the rule, you can read them right away.


샌드박스 주간 챌린지 시리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번 챌린지 주제는 안티 포스팅인데요. 저는 한글을 가지고 저만의 문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문자는 뜻을 기록하고 의미를 전달하는 수단입니다. 하지만 문자의 읽는 법과 그 뜻을 알 수 없다면 하나의 그림에 불과합니다. 고대 문자를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이유는 읽는법과 뜻을 알 수 없기때문입니다. 제가 만든 문자도 읽는 법을 모른다면 하나의 도형으로 보일 것입니다.








































Sort:  

안티포스팅xxx스 인 것 같은데... 문제인가요?ㅎㅎ

(๑・̑◡・̑๑) 와우~ 대단하세요~ ㅎㅎ 역시 센스가 좋으세요. 안티포스팅 샌드박스에요.

아... 식사시간만 아니면 다 맞출 수 있었는데..ㅋㅋㅋ

이걸 맞춘 키위님도 만드신 아론님도 두분다 후덜덜.... by 키만

와...... 보자마자 @jamieinthedark 님 챌린지보다 훨씬 어렵다 했는데....
@kiwifi 님이 바로 맞춰버리네.....;;;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아론홍님도 샌드박스 멤버였네요 ㅋ

(๑・̑◡・̑๑) 저도 제이미님 챌린지는 너무 어려워서 풀다가 포기했어요. 제건 원리만 알면 아주 쉬워요.

봐도 모르는 막눈은 그져 감탄만 ;;;

( ◠‿◠ ) 원래 알면 안돼는 컨셉으로 만든거라서~ 더 좋아요~

캬~ 멋져용~ ^^

매직아이보다 더 어려운~! 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๑・̑◡・̑๑) 감사합니다 ~ 원리를 알면 정말 쉬워요~

그춍~ ^^

살짝 아트에 기술적 요소가 들어가면
왠지 리버스엔지니어링 해야 원리를 찾을거 같은...
고런 느낌이~!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sndbox

E.A.T 그룹의 실험정신과 ART 재조명 해주는
프로젝트와 그룹이 있으면
매우 좋을거 같아용~ ^^

현재 MMCA 서울관 전시 진행중....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These would make great album artwork

ㅋㅋㅋㅋㅋ 완전 designer 느낌이다요!

ㅋㅋㅋ 감사해요(๑・̑◡・̑๑)

ㄷㄷㄷㄷㄷ
그린 사람도 맞춘 사람도 다 대박이네요.
와ㅣ우.

( ◠‿◠ ) 럭키님도 보이셨군요. 저렇게 해도 읽을 수 있게 만든 세종대왕님이 대단하세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