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파워 관리

in #sk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오늘 아침에 보니 보팅파워가 100%가 되어 있네요..

금일 부터 저도 보팅파워를 하루에 10%만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보팅을 받으시는 분들은 제 이런 판단으로 인한 행동으로 인함이므로 이해부탁드립니다.

보팅파워 비율을 줄이고 더 많은 분들께 돌려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스팀이 파워다운되면 저는 스팀은 정리할까 생각 중입니다.

이제 금년도 한주가 마무리 되어가네요..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됩니다.

시간도 소중히 사용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515111373363.jpg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skt 님, 정말 새해 한주가 쏜살같이 지나갔네요.. 올 한해도 그리 될까 불안하기도 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생활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글 꾸준히 잘 읽고 있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파워다운하시는 동안
생각이 바뀌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reat statistics i hope you all the success in 2018

본인에게 주어진 자산이라고 생각하는 보팅파워.
그리고 갖고 있는 모든 자산을 현명하게 잘 관리하는게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벌써 첫 해의 한 주가 마무리되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감사해~~

그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어떤 이유가 되었던, 떠나신 다는 결정을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계신 그날까지 스팀잇이 즐거운 공간이 되길 기원 드립니다..

화이팅 하세용~

그동안 즐겁게 함께 활동했는데 이렇게 떠나신다니 ..
ㅠㅠ.. 강서 밋업에라도 종종 뵈어욤

좋은 하루 ~~
여섯째날 2018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